Quantcast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 정진욱, “게임방 사수하고 싶다”…‘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수컷의방을사수하라 #정상훈 #김준현 #홍진호 #정진욱
 
XTM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연출:이용수)’가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다.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이하 수방사)’는 의뢰인 남편들이 ‘수방사’ 3MC, 전문가와 함께 아내 몰래 집을 개조해 자신만의 방이나 공간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그간 낚시와 캠핑이 취미인 의뢰인이 등장해 상상을 초월하는 공간 변신으로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첫 방송 이후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초반 4회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던 ‘수방사’가 남성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로 정규 편성을 확정 지은 것. 기존에 계획되었던 4회 방송 이후, 3주의 재정비 시간을 걸쳐 오는 11월 10(화) 밤 11시 정규방송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정진욱 / XTM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
정진욱 / XTM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
 
오늘(6일, 화) 밤 11시에 방송하는 ‘수방사’ 3회에서는 개그맨 정진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정진욱은 tvN ‘푸른거탑 리턴즈’, ‘황금거탑’에 출연했으며 ‘코미디 빅리그’에서는 실생활 개그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평소 무대를 벗어나면 받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게임을 즐겨 하게 되었고, 이에 ‘수방사’를 통해 자신만의 게임방 사수에 나서는 것.
 
3MC정상훈, 김준현, 홍진호와 전문가는 정진욱만의 게임방을 만들기 위해 그간의 ‘수방사" 공사 소모 시간 중 역대 최장 시간을 투자해 방 안의 방을 만드는 신개념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의뢰인 정진욱은 예상을 능가하는 공간 변신에 연신 ‘대박’을 외치며 놀라워했고 “행복합니다”라며 즐거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방송에 앞서 선공개된 영상을 살펴보면 변화된 공간을 확인 한 후 아내를 데리러 가는 길에서 큰 변화에 놀랠 아내를 걱정하다가도 본인의 방을 사수하기 위해 강한 모습을 보이는 등 극도의 감정기복을 숨기지 못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수방사’ 제작진은 “‘수방사’를 향해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린다. 그간 출연했던 의뢰인들 모두 각자의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사수하면서 가족과 함께 공간을 즐기고 있다고 해 더욱 뿌듯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