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집으로 가는 길’ 통해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 시작…‘남성미 넘쳐’

  • 조혜진 기자
  • 승인 2015.10.05 10: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진 기자] #비투비 #BTOB #집으로가는길
 
그룹 비투비가 12일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로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오는 12일 전격 컴백으로 또 한번 정상을 겨냥하는 그룹 비투비가 오는 12일 자정 0시,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을 비롯한 미니 7집 음반 'I Mean'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5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 및 SNS를 통해 신곡 '집으로 가는 길'의 티저이미지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비투비는 일곱 멤버 전원 감각적인 흑백연출 속에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섹시한 남성미와 소년다움이 공존하는 묘한 분위기가 시선을 압도하는 비투비의 이 사진은 앞서 공개돼 화제를 모은 러블리한 '애완돌' 컨셉트의 재킷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분위기로 강렬함을 더한다. 이처럼 극과 극 반전 티저 이미지 연속 공개로 이번 컴백에 대한 깊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비투비는 어느 덧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두 번째 발라드 컴백의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현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비투비(BTOB) / 큐브 ENT
비투비(BTOB) / 큐브 ENT

 
12일 자정,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비투비 컴백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은 포근한 제목처럼 실패와 좌절을 뒤로 한 채 꿈을 향해 걷는 이들을 위해 노래할 비투비의 희망 가득한 힐링송. '괜찮아요'에 이어 또 한번 감동을 선사할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가 될 이 곡은 비투비의 완성도 높은 보컬과 랩 라인의 조화는 물론 가을을 맞아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삶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비투비는 데뷔 첫 발라드 타이틀 곡 ‘괜찮아요’를 시작으로 대중들에게 익히 그 실력을 검증 받은 바 많은 기대 속에 또 한번 ‘비투비표 발라드’에 도전, 어떤 감동을 선사하게 될지 궁금증을 더하는 상황. 올 가을, 비투비가 대중들과 나눌 또 한번의 힐링 프로젝트 ‘집으로 가는 길’이 지친 세상에 교감과 감동을 나누며 정상으로 성큼 다가간 비투비의 진가를 완벽히 확인 시킬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비투비(BTOB) / 큐브 ENT
비투비(BTOB) / 큐브 ENT

 
한편 컴백에 앞서 비투비 막내 육성재는 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에서 열혈 순경 ‘박우재’ 역으로 안방극장에 복귀, 대세 청춘스타의 행보를 이어간다. 비투비의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을 포함한 미니 7집음반 ‘I Mean’은 오는 12일 자정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