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결혼했어요’ 레드벨벳 조이, 비투비 육성재 관심 받는 대형견 ‘은별’에 질투… ‘웃음’

  • 신미래 기자
  • 승인 2015.10.03 17: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미래 기자] #우리결혼했어요 #레드벨벳 #조이 #비투비 #육성재
 
‘우리 결혼했어요’ 레드벨벳 조이, 비투비 육성재 관심 받는 대형견 ‘은별’에 질투… ‘웃음’ 

‘우리 결혼했어요’ 레드벨벳 조이-비투비 육성재 / MBC ‘우리 결혼했어요’ 화면캡처
‘우리 결혼했어요’ 레드벨벳 조이-비투비 육성재 / MBC ‘우리 결혼했어요’ 화면캡처

 
‘우리 결혼했어요’ 레드벨벳 조이가 대형견에게 질투했다.
 
3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조이가 육성재와 대형견 은별 사이를 질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육성재와 조이 커플은 결혼 100일을 맞이해 봉사활동을 하러 유기견 보호소에 갔다.
 
육성재는 유기견들에게 사료를 나눠주면서 은별이라는 이름을 지닌 유기견을 발견했다. 이어 그는 대형견인 은별이를 보자마자 “은별아, 너 왜이렇게 컸어”라며 미소를 짓는다.
 
육성재가 출연했던 KBS 2TV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김소현이 맡았던 극 중 인물이 은별. 육성재가 연기했던 공태광은 이은별을 짝사랑하는 역이었던 것.
 
육성재는 “오빠 봐 봐. 태광이 오빠야”라고 장난을 쳤다.
 
이에 조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름이 은별인거예요”라며 “오빠한테는 의미가 있는 이름이잔항요. 은별이라는 이름이 저한테는 뭔가 신경이 쓰였어요. 질투하는 것은 아닌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우리 결혼했어요’는 가상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