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신곡 ‘아이민’으로 정상 겨냥…‘우리 1위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비투비 #BTOB
 
‘대세 아이돌’ 그룹 비투비가 오는 12일 0시, 미니 7집음반 ‘아이민(I Mean)’을 발표하고 약 3개월만에 ‘정상 겨냥’을 위한 기습 컴백을 확정했다.
 
비투비는 1일 오전, 비투비 공식 인스타그램 및 SNS를 통해 미니 7집 음반 ‘I MEAN’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전격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비투비는 파스텔톤 스타일링과 빈티지 감각의 따스한 가을룩으로 달콤한 변신을 마쳐 눈길을 끈다. 순수함 속 감수성을 자극하는 일곱 소년 비투비의 그윽한 눈빛이 여심을 자극하는 한편 앞서 신비한 카리스마를 그린 ‘괜찮아요’ 활동과는 확 달라진 계절감 변신이 돋보인다.
 
오는 12일 자정 공개될 비투비 미니 7집 ‘I Mean’은 음악을 통해 진심을 노래하고자 하는 실력파아이돌 비투비의 솔직한 메시지를 가득 담은 신보. 짧은 공백을 무색하게 할만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 이번 비투비의 신보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열정을 쏟아 부은 비투비의 음악적 변신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한층 기대를 모은다.
비투비(BTOB) / 큐브 ENT
비투비(BTOB) / 큐브 ENT
 
특히 팀의 막내 육성재 역시 예능, MC와 더불어 SBS 새 수목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의 주연으로 낙점되어 숨가쁜 인기 행보를 보이는 와중에도 이번 컴백을 위한 애정 어린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더하고 있다.
 
지난 6월 정규 1집 음반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데뷔 4년차만에 첫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진정한 ‘대세 아이돌’의 재발견을 이뤄낸 비투비는 이번 활동으로 앞선 상승세를 뛰어넘는 ‘정상 굳히기’에 도전할 예정. 특히 이번 활동 곡 역시 ‘비투비표 발라드’ 라인의 계보를 잇는 것으로 알려진 만큼 발 빠른 컴백을 선택한 비투비가 이번 활동을 통해 음악 팬들에게 어떤 놀라움을 선사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 30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 ‘큐브 페스티벌’ 공연을 마치고, 오늘(1일) 오전 귀국해 새 미니 음반 ‘I MEAN’의 막바지 음반 작업에 돌입한다. 또한 비투비는 이번 컴백 활동기간 한정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해 팬들과의 차별화된 소통 창구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