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지창욱, 여성들의 로망인 그가 선택한 ‘주얼리’…‘나도 받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지창욱
 
독창적인 디자인과 장인정신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주얼리  ‘스타일러스’ 가 배우 지창욱을 모델로 발탁했다.
 
지창욱은 이번 가을 출시 예정인 스타일러스의 스페셜 컬렉션을 대표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알릴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스타일러스는 ‘Dear My Muse’ 라는 테마로 사랑의 진심을 나누고자 하는 연인들에게 달콤한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특히, ‘Dear My Muse’는 뮤즈가 될 수 있는 모든 여성들에게 바치는 찬사로서 배우 지창욱의 팬들은 물론 진실한 사랑을 꿈꾸는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선보일 디어 마이 뮤즈(Dear My Muse) 컬렉션들은 하나 같이 사랑하는 연인의 설레임을 담은 다양한 라인 업들로 출시 될 예정이다.
지창욱 / 스타일러스
지창욱 / 스타일러스
 
프러포즈나 크리스마스 시즌 등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 좋은 선물 아이템부터 젊은 커플을 위한 영 다이아몬드,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해 줄 패션아이템까지 모두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이고 파격적인 시도가 돋보이는 라인 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영 다이아몬드는 결혼과 같은 특별한 순간에만 선택하는 다이아몬드가 아닌 매일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서 감각 있는 여성들의 생애 첫 번째 다이아몬드로도 손색이 없다.
 
스타일러스 관계자는 “배우 지창욱은 스타일러스의 뮤즈인 오드리 헵번처럼 외면은 물론 내면이 아름다운 배우이다. 탄탄한 연기력과 젠틀한 이미지로 이미 최고의 한류 스타로 사랑 받고 있지만, 늘 겸손함과 진중함을 잃지 않는 태도 역시 스타일러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나란히 하고 있다. “ 고 전하며, “ 10월부터 지창욱 스페셜 컬렉션을 출시 하고, 스타일러스만의 진실한 사랑을 지속적으로 전할 예정이다 “ 라고 말했다.
 
한편,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는 배우 지창욱의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은 화보와 영상 등이 공개 될 예정이며, 매장에서도 화보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