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오늘밤 네이버 V앱 생방송 통해 팬들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이콘 #iKON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그룹 아이콘(iKON)이 데뷔 하프앨범 공개를 하루 앞두고 오늘밤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아이콘(iKON)은 오늘 밤 9시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미니 스포츠 경기 ‘WELCOME BACK WITH NAVER V'의 출정식인‘OPENING CEREMONY’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YG는 이날 오전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생방송을 예고하는 카운터를 게재하면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WELCOME BACK WITH NAVER V’는 아이콘(iKON) 멤버들이 미니 스포츠게임 한 종목을 택해 1명의 심판, 6명의 선수가 개인전을 펼치는 스포츠 리그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색 생중계. 'OPENING CEREMONY’는 10월부터 11월까지 열리게 될 ‘WELCOME BACK WITH NAVER V’에 앞서 가지는 출정식으로 여기에서는 10월 1일 0시 공개될 데뷔 하프앨범과 3일 개최될 데뷔 콘서트 ‘쇼타임’에 대한 소개, 그리고 생중계를 통해 앞으로 어떤 게임을 선보일 지 등을 이야기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아이콘(iKON)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이콘(iKON)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네이버 V앱 생중계가 진행되는 같은 시간, 'iKON'의 문구가 새겨진 커다란 랩핑버스 'KONBUS'에 데뷔를 앞둔 아이콘(iKON)에게 팬들이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보내는 ‘KONBUS SIGNING DAY’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초청된 팬들은 하프 앨범 6곡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최초로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선공개곡 '취향저격'으로 실시간, 일간, 주간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고 가온차트 3관왕 달성,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1위 등을 통해 '괴물신인'의 탄생을 알린 아이콘(iKON)은 지난 28일, 29일 이번 하프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인 ‘리듬 타’와 ‘에어플레인’ 포스터를 차례대로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1일 0시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의 음원을 온라인에 공개하고 5일에는 오프라인에 발매하는 아이콘(iKON)이 '취향저격'에 이어 얼마나 큰 인기몰이를 이어갈지 가요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아이콘(iKON)은 10월 3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SHOWTIME’을 개최, 오랫동안 데뷔를 기다리고 응원해준 팬들과 드디어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