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포미닛(4minute) 현아-손담비, 같은 신발 다른 느낌…‘둘 다 예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포미닛 #4minute #현아 #손담비
 
패션 핫 아이콘인 현아와 손담비가 같은 신발을 신고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에 나서 화제다.
 
현아와 손담비는 각각 10월호 인스타일과 싱글즈의 패션 화보에서 제옥스의 여성 스니커즈 오마야 (OMAYA) 를 신었다. 오마야 제품은 같은 디자인에 소재를 다르게 하여 시리즈로 출시해 선보인 제옥스의 F/W 15 신상품이다.
 
현아가 신은 오마야는 트위드 디테일이 들어간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함께 매치한 올 F/W 유행 아이템인 ‘프린지’ 스타일의 숄은 캐주얼 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포미닛(4minute) 현아-손담비 / 인스타일-싱글즈
포미닛(4minute) 현아-손담비 / 인스타일-싱글즈
 
손담비가 신은 오마야는 올 블랙의 소가죽 소재이다. 스니커즈에 크롭탑과 와이드 팬츠 스타일링은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손담비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올 봄부터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아이템인 제옥스의 스니커즈 제품 ‘오마야’는 제옥스만의 독자적 기술과 디자인 최강국 이태리만의 감성을 적용한 스포티한 느낌의 패션 스니커즈 슈즈이다.
 
일반적인 스니커즈와는 달리 유선형의 아웃 패턴과 이태리 고급 트위드 소재의 조화가 제옥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감각을 말해준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더불어 40mm 의 두툼한 아웃솔은 여성의 자신감을 높여주는 시크릿 기능. ‘오마야’ 제품에는 통기성, 워킹 발란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제옥스만이 갖고 있는 기능적인 특징을 그대로 구현한다.
 
오마야를 비롯한 제옥스의 인기 아이템은 전국 26개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