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링캠프’ 소녀시대 수영, 윤도현 추천으로 ‘한밤’ MC …저 진짜 개이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힐링캠프 #소녀시대 #수영 #윤도현
  
‘힐링캠프’에 출연한 윤도현이 소녀시대 수영을 ‘한밤의 TV연예’ MC로 추천한 사실이 공개돼 화제다. 의리를 지키기 위해 깜짝 등장한 수영은 윤도현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며 함께 히트곡 배틀까지 벌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28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연출 곽승영/ 이하 ‘힐링캠프’)에 국민밴드 YB가 출연하는 가운데, 수영이 깜짝 등장해 윤도현의 남다른 후배 사랑을 강제 인증할 예정이다.
‘힐링캠프’ 소녀시대 수영-윤도현 / SBS
‘힐링캠프’ 소녀시대 수영-윤도현 / SBS
 
약 2년 6개월 동안 한 프로그램에서 MC 호흡을 맞춘 윤도현과 수영. 수영은 YB의 ‘힐링캠프’ 출연 소식을 듣고 의리를 지키기 위해 스케줄을 급히 마무리하고 미국에서 귀국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윤도현은 수영이 깜짝 등장하자 “어제까지 미국에 있었는데..”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수영의 방문에 스튜디오 분위기는 후끈 달아올랐고, ‘한밤의 TV연예’ MC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도 밝혀졌다.
 
수영은 500인의 마지막 MC 김제동이 “항간에는 윤도현 씨가 수영 씨를 ‘한밤의 TV연예’ MC에 꽂아줬다는 말이 있다”고 하자 “네 맞아요. 저는 되게 놀랐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윤도현은 “수영 씨를 잘 몰랐어요”라면서 “제가 라디오 진행할 때 소녀시대가 나왔는데, 공동 DJ 콘셉트 방송을 수영 씨가 같이 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잘하기도 잘 하거니와 (라디오 출연 당시) 그 때 본인이 얘기를 했어요. MC를 하는 게 꿈이라고. 그걸 기억했거든요”라면서 “그래서 제작진하고 얘기할 때 이 분이 MC를 굉장히 하고 싶어하고 열정 있는 것 같은데 어떠냐고 (제의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윤도현의 미담에 드러머 김진원은 윤도현에게 보살핌을 받았던 사연을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냈고, 베이시스트 박태희 역시 밴드 초기 짝사랑하는 여성의 아파트 앞에서 함께 밤을 지새워준 윤도현에게 고마움을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수영은 “저 진짜 개이득. 여기 앉아서 윤도현 선배님 노래 듣고 계탔죠”라고 소감을 밝혔는데, 소녀시대의 히트곡으로 YB와 배틀을 벌이며 감미로운 노래까지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남다른 후배 사랑으로 눈길을 끈 윤도현과 고마운 마음을 가득 담아 매력을 대 방출하고 간 소녀시대 수영이 깜짝 출연하는 ‘힐링캠프’는 오는 28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힐링캠프’는 김제동을 비롯한 시청자 MC가 마이크를 공유하며 ‘메인 토커’로 초대된 게스트와 삶과 생각을 공유하는 ‘공개 리얼토크쇼’로 새 발걸음을 내디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