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는예뻤다’ 황정음-최시원, 동전 ‘앞뒤’ 이론에 웃음 빵… ‘유쾌+코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그녀는예뻤다 #황정음 #최시원
 
지난 23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조성희 극본/정대윤 연출/본팩토리 제작) 3회에서는 하리(고준희 분)가 혜진(황정음 분)의 첫사랑 성준(박서준 분)에게 호감을 갖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동시에 혜진은 자신을 느물느물 골려 먹는 신혁(최시원 분)과 점점 가까워지며 향방을 알 수 없는 4각 로맨스에 관심을 높였다.
 
이 가운데 신혁이 동전의 앞면은 ‘숫자’ 쪽이라는 억지논리로 혜진에게 떡볶이를 뜯어내는(?) 발군의 말 빨을 발휘해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터뜨렸다. 이와 함께 해당 장면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명 장면 제조기 ‘그녀는 예뻤다’의 위엄을 재확인시켰다.
 
신혁은 혜진에게 다짜고짜 떡볶이를 쏘라고 요구했다. 이에 혜진이 반발하자 급 동전 던지기 내기를 제안했다. 동전의 앞면이 나오면 혜진이 떡볶이를 쏴야 하는 상황. 결과는 ‘숫자 쪽’이었다. 
 
이에 신혁은 “오 앞에. 어차피 쏠 운명이었다니까”라며 우기기 작전에 돌입했다. 이순신 장군님이 앞이고, 숫자가 뒤라고 반발하는 혜진을 향해 신혁은 “장군님이 앞인 게 확실해? 법으로 정해진 거야? 조폐공사에는 확인해 봤고?”라며 김신혁표 ‘동전 앞뒤 이론’을 펼치기 시작했다.
‘그녀는 예뻤다’ 최시원-황정음 / MBC ‘그녀는 예뻤다’ 화면캡처
‘그녀는 예뻤다’ 최시원-황정음 / MBC ‘그녀는 예뻤다’ 화면캡처
 
신혁은 동전을 구분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기준은 숫자라며 예시까지 들어 혜진을 설득했고, 이에 은근히 설득 당한 혜진은 결국 자신의 상식을 의심한 채 신혁에게 떡볶이를 헌납하기에 이르러 웃음을 자아냈다. 나아가 신혁은 혜진을 향해 “짹슨 상식 수준이 영.. 나 없으면 어떻게 살려고”라고 너스레까지 떨어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이에 매회 코믹하고 위트 있는 명 장면들을 쏟아내며,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그녀는 예뻤다’가 또 어쩐 명 장면을 탄생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허당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오늘(24일) 밤 10시, 4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