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첫사랑 불변의 법칙’ 송지은, 김정훈과 찰떡궁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송지은 #김정훈
 
배우 김정훈과 송지은 주연의 웹드라마 ‘첫사랑 불변의 법칙’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6일 첫 방송한 ‘첫사랑 불변의 법칙’은 서로가 첫사랑이자 운명의 상대라 믿는 연인 사이의 에피소드를 다룬 웹드라마다.
 
네 남녀의 청춘 스토리인만큼, 주인공들 사이의 케미스트리도 화제다. 특히 여자 주인공 ‘이여리’ 역할을 맡은 송지은은 상대 ‘박종구’ 역의 김정훈과 과거 회상씬부터 오열, 질투와 애정씬까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물리천재이자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순수남 김정훈(박종구 역)과 어린 시절 고난을 극복하고 씩씩하게 성장한 순정녀 송지은(이여리 역) 사이 애정전선의 변화가 기대되는 대목이다.
‘첫사랑 불변의 법칙’ 송지은-김정훈 / TS엔터테인먼트
‘첫사랑 불변의 법칙’ 송지은-김정훈 / TS엔터테인먼트
 
앞서 송지은은 ‘첫사랑 불변의 법칙’ 영상시사회에서 “이번 촬영에서 연기에 재미를 느꼈다. 감독님과 캐릭터 연구도 많이 하고, 대본 리딩도 열심히 했다. 그 과정을 통해 한 뼘 더 성장하지 않았나 싶다”고 소감을 전하며 “배우들과 더운 날씨에 정말 열심히 찍었으니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당부하기도 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첫사랑 불변의 법칙’은 매 주 월, 수, 금요일 오후 11시 11분 네이버 TV캐스트 채널 홈(http://tvcast.naver.com/firstlovesyndr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사랑 불변의 법칙’ 송지은-김정훈 / TS엔터테인먼트
‘첫사랑 불변의 법칙’ 송지은-김정훈 / TS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