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가인, '화요일은 밤이좋아' 양지은 빅 매치 예고…眞과 眞의 살벌한 마라 맛 대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아름다운 트롯 여제 송가인이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미스트롯' 2대 眞 양지은과 살벌한 마라 맛 '빅 매치'를 펼친다.

5월 30일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70회는 '흥흥흥! 흥 바람 특집'으로 이도진, 김소유, 설하윤, 윙크(강주희, 강승희), 한이재가 출연해 화끈한 노래 대결을 선보인다.

이날 '화밤' 에서는 양지은이 데스매치 상대로 송가인을 지목하면서 빅 매치가 성사된다. '미스트롯' 眞과 ''미스트롯2' 眞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모두가 긴장을 한다. 양지은은 신유의 '꽃물'을, 송가인은 황정자의 '봄바람 님바람'을 선곡해 광대 승천 미소를 유발한 무대를 꾸민다. 완전히 다른 색깔의 분위기를 가진 두 사람의 상반된 매력이 빛을 발하는 귀 호강 무대에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송가인, '화요일은 밤이좋아' 양지은 빅 매치 예고…眞과 眞의 살벌한 마라 맛 대결
송가인, '화요일은 밤이좋아' 양지은 빅 매치 예고…眞과 眞의 살벌한 마라 맛 대결
뿐만 아니라 은가은vs김의영의 흥미진진한 '집안 싸움'도 벌어져 본격적인 노래 대결 전 '당연하지' 게임으로 기선 제압에 들어간다. 서로에 대해 너무 잘 알기에 두 사람의 '당연하지' 게임은 어떻게 마무리가 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은 쌍둥이 자매 윙크의 비주얼에 모두를 깜짝 놀란다. MC 붐은 "너무 똑같아서 무서울 정도"라고 말하고 동생 강승희는 "저희는 아직도 한 방, 한 침대를 쓴다. 남는 방이 있는데도 함께 잔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행운 요정'으로는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트롯 대부'가 등장한다. '국민 쏘리남'으로 불린다는 이 '행운 요정'의 등장에 송가인도 "대박"을 외치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선다. 등장만으로도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버린 '행운 요정'은 "내가 괜히 경력직이겠냐"라며 재치 있는 입담까지 선보이며 '화밤'을 웃음으로 물들인다.

트롯 팬심이 대 폭발하는 송가인의 심장을 두드리는 매혹적인 음색에 빠지게 되는 무대는 5월 30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임숙 2023-05-31 19:32:45
천상천하 유아독존 양지은 진진대결 아주 아주 최고로다
화요일밤 꽃물로 물들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지은 최고로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