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 특별 출연 해주었으면 하는 한국 男 연예인 1위 '초특급 존재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에 특별 출연해주었으면 하는 한국 남자 연예인 1위에 오르면서 막강한 인기와 초특급 존재감을 보여줬다.

지민이 일본 매체 '단미'(Danmee)에서 5월 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 설문조사 ‘‘세인트 세이야’(聖闘士星矢)에 특별 출연해 주었으면 하는 한국 남성 연예인은?’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에 특별 출연해주었으면 하는 한국 남자 연예인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에 특별 출연해주었으면 하는 한국 남자 연예인 1위에 올랐다.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세인트 세이야: 더 비기닝'은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로 이미 속편을 원하는 목소리가 이어지자 매체는 글로벌하게 활약하는 한국의 남성 연예인 캐스팅 가능성을 점치며 설문조사를 진행, 지민이 1835표를 획득해 53.75%의 지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매체는 1위 발표 보도에서 ''지민은 이전의 매우 높은 신체 능력을 살려 어린 시절부터 검도, 태권도, 합기도를 배웠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며 특히 지민이 8년간 검도를 해왔던 경험에 주목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또 ''하나를 시작하면 극에 달할 때까지 연습에 몰두할 정도로 의지가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그 신체 능력의 높이와 의지의 힘은 퍼포먼스에도 활용되고 있는 것을 잘 알 수 있다''라며 2014년 시상식에서 선보인 태권도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지민은 마블 영화 ‘이터널스’에 프로듀싱곡 ‘친구’가 OST에 삽입된데에 이어 할리우드 액션 대작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의 메인 테마곡 ‘Angel Pt.1’에 참여하며 음악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주연 2023-05-30 09:02:24
'초특급 존재감'
방탄소년단 지민 최고!

snowball H 2023-05-30 09:18:52
방탄소년단 지민,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
특별 출연 해주었으면 하는
한국 男 연예인 1위 '초특급 존재감'

지민아 축하해~ 역시 최고 존재감!

최윤정 2023-05-30 11:00:27
초특급 존재감 맞지~~~
울 지민이 뭐든 하고싶은거 다해~~~

Meiko Fuyumi 2023-05-30 11:11:49
지민이 우리의 IT BOY 그리고 브랜드킹.
지민이. 너는 정말 많이 사랑을 받는
사람이라는거...너에게 영감도
많이 받아. 하던대로만 해주세요.
너무 고맙고 항상 너의 곁에 있을께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