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의 `도원차트` 록 스피릿이 폭발했다...이것이 바로 무아지경 음악의 멋짐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도원차트`가 록 스피릿 충만한 무아지경 음악으로 멋짐을 폭발했다.

29일 방송된 K-STAR `도원차트 시즌3-온 더 스테이지`(이하 `도원차트`)에서는 록 스피릿을 장전하고 펑크 장르의 매력을 발산하며, 강력하고 파워풀한 에너지로 역대급 무대를 펼친 크라잉넛이 출연해 열광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이찬원 / '도원차트 시즌3'
이찬원 / '도원차트 시즌3'
우리나라 밴드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가요계의 영원한 악동 크라잉넛은 `나를 무릉도원으로 이끄는 TOP5` 무릉도원송으로, 1집 타이틀곡이며 지하 라이브 클럽에서 공연을 하다 인디밴드 최초로 발표한 곡으로 아이스크림 광고에 삽입되며 크라잉넛을 유명하게 만들어준 원동력이 된 곡 `말 달리자`, 1999년 2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사기를 당하고 음반을 직접 팔러 다니며 마치 돌아다니는 서커스단 같다는 생각이 들어 만들게 된 곡 `서커스 매직 유랑단`,
크라잉넛 / '도원차트 시즌3'
크라잉넛 / '도원차트 시즌3'
3집 타이틀곡이며 나홀로 취해 지새우는 밤의 정경을 그린 곡으로 많은 이들에게 리메이크 되는 곡 `밤이 깊었네`, 배우 정유미의 추천으로 2007년 동명 영화의 주제가 OST를 부르게 된 곡 `좋지 아니한가`, 5집 앨범 타이틀곡이며 카더가든이 리메이크해 유명해진 곡으로 이별한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그려낸 곡 `명동콜링`을 꼽았다.
이찬원 / '도원차트 시즌3'
이찬원 / '도원차트 시즌3'
이 가운데, `도원차트` MC 이찬원은 록 스피릿 열기에 매료되어 활기 넘치는 리액션을 보여주며, 크라잉넛 무대에 흠뻑 빠져든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더욱더 심취하게 했다.
이찬원 / 도원차트 시즌3'
이찬원 / 도원차트 시즌3'
이찬원은 크라잉넛 멤버 다섯명 중 무려 네명이 초ㆍ중ㆍ고등학교를 거쳐 군대에 내무실까지 모두 함께 했었다는 이야기에 깜짝 놀라며 "부럽다, 멋있다, 징글징글하겠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 / '도원차트 시즌3'
이찬원 / '도원차트 시즌3'
또한, 크라잉넛이 `말 달리자` 노래를 부르자 이찬원은 자리에서 일어나 즐거움을 배가시켰고, 이를 발견한 크라잉넛이 이찬원에게 다가가 함께 노래 부르며 엄지척을 보내고 프로그램의 정점을 찍었다.
이찬원 / '도원차트 시즌3'
이찬원 / '도원차트 시즌3'
록에 취한 젊은 청춘들의 파워풀한 무대가 에너지를 충전시켜주며 멋짐이 폭발하고 샤우팅이 폭발하며 음악의 무아지경에 흠뻑 빠져들게 한 `도원차트`... 오늘 최고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해복 2023-05-30 08:36:05
이찬원 활기넘치는 MC 진행능력 참보기 좋습니다

김명자 2023-05-30 08:59:44
만능엔터테이너 가수이찬원 도원차트 명품 MC 고급진멘트와 중립적인 진행능력에 '깜짝깜짝 놀랄때가있는 다재다능 슈스이찬원 '오내언사

김영숙 2023-05-30 09:18:51
이찬원 도원차트 트릇아이돌 이찬원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