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 세븐X이다해, 결혼식 단독 공개-조세호 사회와 태양-거미-김준호의 특별한 축가 “언년아”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세븐, 이다해 결혼식을 단독 공개했다.  

29일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서장훈, 김구라, 김숙 진행으로 배우 김재화가 스페셜 MC로 나와 세븐, 이대해 부부의 결혼식을 보게 됐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세븐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에서 역대급 하객들의 모습이 보였다. GD, CL, 권상우, 차태현, 오연수, 손지창등 초호화 연예인 군단이 자리했다. 세븐은 신랑 입장부터 춤을 추며 여유로운 모습으로 등장했고 이다해는 아버지 없이 홀로 등장하며 세븐과 중간 지점에서 만났다.

이어 세븐과 이다해는 결혼 서약서를 읽게 됐고 이다해는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흘리며 감동을 줬다.  또한 가수 거미의 인기곡 ‘You are my everything’, 태양의 신곡 ‘나의 마음에’를 부르며 신랑, 신부와 하객에게 결혼식장을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

이어  개그맨 김준호가 특별한 축가 선물을 하는데 이다해가 출연한 드라마 ‘추노’의 장혁 분장을 하고 주제가를 부르며 "언년아"를 계속 외치고 와이셔츠 단추를 푸르고 뒹굴면서 끌려나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 세븐은 힐리스를 신고 등장하며 부부의 합동 축가를 부르며 안무까지 보여주며 축제 분위기가 됐다. 세븐은 이다해도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을 했는데 장모님에게 깜짝 프로포즈를 했는데 "어머니 다해를 저에게 주시는게 아니라 제가 어머님 아들이 되어드릴 거다"라고 하고 반지를 주면서 장모님과 이다해가 눈물을 흘리자 함께 울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