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전현무X오상진X한석준, ‘행운을 빌어요’-‘상상 더하기’-봄이좋냐??-‘드라이브’-‘Love Blossom’-‘봄바람’-‘즉흥여행’ 드라이브 곡 추천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봄바람 살랑~ 나만의 드라이브 곡 19’가 나왔다.  

29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65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 진행으로 노래와 함께 드라이브 떠나기 좋은 계절 ‘봄바람 살랑~ 나만의 드라이브 곡 19’를 공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7위는 ‘혼자서 드라이브할 때 찰떡인 곡?!’으로 하이포와 아이유가 부른 ‘봄 사랑 벚꽃 말고’는 커플 지옥 솔로 천국의 연인이 없는 쓸쓸함을 묘사했다. 16위는 ‘반짝이는 젊은 날! 청춘예찬’을 소개했는데 딕펑스의 ‘VIVA 청춘’은 심란한 마음을 날려줄 곡으로 미슐랭 그린 가이드 선정 국도 35선을 달리며 들으며 더욱 신나게 들을 수 있다.  

15위는 ‘은하수와 함께 나랑 달릴래?’가 나왔는데 서정적인 가사의 인디 발라드 가사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OST로 오존의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를 소개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광안대교를 타고 하며 황령산의 봉수대를 향해 달리면 차창 너머의 밤풍경이 진풍경이다. 

14위는 ‘이효리가 추천한 드라이브곡’으로 대한민국 톱가수 이효리가 추적추적 비오는 날 광희와 차를 타고 가던 중에 부르게 됐는데 바로 2004년 발매된 Ann One의 ‘혼자하는 사랑’이다. 가슴이 촉촉해지는 이 곡은 다음 날 역주행을 하면서 2위까지 오르게 됐다. 

13위 ‘봄날의 그녀(?)와 듣던 노래’를 소개했는데 비오는 봄밤에 듣기 좋은 노래 BTS의 ‘봄날’을 소개했다. 오상진은 아내와 신혼여행에서 들었던 노래라고 하며 BTS 정류장까지 드라이브하며 들으면 좋다고 전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2위는' 우주 드라이브에 찰떡?'을 소개했는데 우주 마니아로 유명한 윤하의 '오르트 구름'을 소개했다. 11위 ‘썸남썸녀들의 달달 드라이브 송’을 소개했는데 로꼬와 유주의 ‘우연히 봄’을 소개했는데 만물이 소생하는 봄에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으로 밀양 상동 장미꽃길을 달리다 보면 썸이 러브가 된다고 전했다. 

10위는 ‘커플을 위한 달콤 듀엣 송’으로 정은지, 양요섭의 듀엣송 ‘Love Day’를 소개했는데 가창력으로 열일하며 뜻밖의 고음대결 노래라고 했다. 9위는 ‘졸음 탈출! 느낌이 오잖아~’를 소개했는데 졸기 일보 직전인 청춘들을 위해 아이유의 ‘내 손을 잡아’는 시원한 엔돌핀이 솟아나는 아이유의 첫 자작곡으로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로 수록됐다. 

8위는 ‘여보~우리 같이 들을까?’는 어딘든 적티아고로 만드는 ‘별보러 가자’로 유명한 적재의 달콤한 러브송 ‘나랑 같이 걸을래’를 소개했는데 한석준 기자의 아내와 함께 드라이브를 하며 듣는 곡이라고 전했다.

7위는 '운전면허 따고 싶게 하는 노래?'가 나왔는데 슈가와 아이유가 부르고 BTS가 픽한 마성의 드라이브송으로 '에잇'을 소개했다. 6위는 ‘옆 차에 커플이 타고 있다면?’이 나왔는데 2016년에 나온 10CM ‘봄이 좋냐??’를 소개했다. 

5위는 ‘힙스터를 위한 스트레스 타파송’을 소개했는데 박재범과 그레이의 ‘드라이브’를 소개했는데 미국 캘리포니아가 부럽지 않은 곳으로 제주도의 제주 해맞이 해안도로아 종달리 수국길을 추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4위는 ‘팝콘처럼 피어나는 러브 드라이브 송’이 나왔는데 케이윌 ‘Love Blossom’의 가사에서 나오는 팝콘을 먹으며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한국 민속촌 옆에 위치한 자동차 극장을 소개했다. 

3위는 지루함을 날릴 상상의 파라다이스가 나왔는데 라붐의 청량감 폭발하는 역주행송 ‘상상 더하기’를 소개했는데 지루한 하루를 날려 버릴 노래를 들으며 어디든 드라이브를 하기 좋다고 전했다. 2위는 ‘봄바람처럼 살랑!달리는 낭만’이 나왔는데 사계절을 노래하는 제왕 가수 이문세의 봄 드라이브송 나올 피처링의 ‘봄바람’을 소개했다.

1위 후보곡으로 이 노래와 함께 즉흥 여행을?이 나왔는데 김호중이 불러서 역주행을 시킨 윤종신의 ‘즉흥여행’을 소개했는데 서울과 가까운 곳인 제부도에 드라이브를 추천했다.

또 1위는 ‘지친 일상 행운을 빌어요’에서는 페퍼톤스 ‘행운을 빌어요’를 소개했는데 번아웃이 된 사람들이 인천 아라 뱃길을 달리며 좋은 곡이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