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가인, '열린음악회' 떴다 하면 '레전드' 되는 특급 게스트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아름다운 송가인이 '열린음악회'에서 '트로트 여제'의 넘치는 아우라로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28일 오후 5시 40분 방송된 KBS1 '열린음악회'에 출연한 송가인은 '월하가약'과 '엄마 아리랑' 을 부르며 '믿고 듣는 송가인 보이스, 믿고 보는 송가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열린음악회'에서 송가인은 아름다운 한복을 입고 눈이 부신 우아한 자태로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은 첫 무대로 '월하가약'을 부르며 감미로운 음색과 명불허전 폭발하는 가창력을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월하가약' 무대를 완벽 그 이상으로 소화해 내면서 물이 다른 트롯쇼를 보여줬다.
송가인/ KBS1 '열린음악회' 캡처
송가인/ KBS1 '열린음악회' 캡처
첫 무대를 마친 송가인은 "안녕하세요. 인사드리겠습니다. 송가인 이어라~"라며 밝게 인사했고, '엄마 아리랑'을 잇따라 부르며 트롯의 맛을 살린 흥겨운 가락과 함께 고품격 라이브 무대를 완성해 트롯 팬심이 대폭발했다.

'열린음악회' 무대로 단번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송가인은 28일 부산아시아드 보조 경기장에서 열린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도 출연, 뜨거운 전율을 선사하며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을 향한 대중들의 팬심도 사로잡았다.

더불어 송가인은 지난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 OST PART4 '거기 있어줘요'를 공개했다.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는 신입사원이 진정한 호텔리어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성장 드라마로, 송가인의 조카인 배우 조은서가 주연으로 출연한 작품이다.

또한, 송가인은 앞으로도 여러 무대를 통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며, '2023 드림콘서트 트롯' 무대는 추후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녀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송진용 2023-06-02 11:59:43
인성 노래 모든게 완벽한 송가인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