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6월 5일 신곡 공개 '마리히' 2화서 최초 공개…또 한 번 대중 매료시킬 'HERO 감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이 시대 최고의 만능 엔터테이너 아름다운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이 또 한 번 '임영웅표 감성'으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29일 오전 임영웅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베일에 싸인 신곡 발표 소식이 전해졌다. 

화보 천재의 진면목을 엿볼 수 있는 공개된 한 장의 사진 속에는 황금빛 파도가 일렁이는 바닷가를 바라보며 서있는 임영웅의 모델 같은 뒷모습이 담겨있다. 
임영웅, 6월 5일 신곡 공개 '마리히' 2화서 최초 공개…또 한 번 대중 매료시킬 'HERO 감성'/물고기뮤직
임영웅, 6월 5일 신곡 공개 '마리히' 2화서 최초 공개…또 한 번 대중 매료시킬 'HERO 감성'/물고기뮤직
선글라스를 착용한 임영웅의 뒷모습은 쓸쓸해 보이면서도 뭔가 골똘히 생각하는듯한 모습으로, 베일을 벗을 새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슈퍼스타의 아우라로 매 순간이 화보인듯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지난 27일 오후 첫 방송된 KBS2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1화 말미에 배경음악으로 삽입된 음원에 대한 팬들의 다양한 추측과 의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임영웅의 신곡 발매 소식이 전해져 대중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임영웅의 새 노래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6월 3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히어로' 2화에서 가장 먼저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로맨틱 가이 임영웅은 반가운 소식으로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선물했으며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임영웅의 솔직 담백하고 설렘부터 긴장까지 오직 임영웅의, 임영웅에 의한 아티스트와 사람 임영웅의 '진짜 모습'을 대방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