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해줘 홈즈‘ 텃밭 갖춘 양평 전원주택 소개, 큰 대형 카페 느낌에 감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 기자) ‘구해줘 홈즈‘에서 양평 전원주택이​​​​​ 소개됐다.

28일 방송된 ‘구해줘 홈즈‘에서는 4억원대 전원주주택을 구했다. 
‘구해줘 홈즈’ 방송화면 캡처
‘구해줘 홈즈’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박나래와 주헌은 양평 방4개에 농사를 지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 마당까지 갖춘 집을 찾았다. 텃밭이 매우 넓어 감탄을 불렀다. 또한 테라스와 파라솔도 갖추고 있었다.

이 집은 인형의 집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느낌이었다. 세면대도 핑크색이었고 가구도 핑크색이었다. 거실은 테라스와​​​​​ 연결돼 있어 수확한 채소를 가져오기 편리했다.

방은 모두 깔끔했고 에어컨과 옷장은 옵션으로 제공됐다. 2층 구조였는데 2층에는​​​​​ 조그마한 거실도 있었다. 2층방은 산이 내려다 보이는​​​​​ 장점이 있었다. 이 집의 매매가는 4억 9천만 원이었다.
‘구해줘 홈즈’ 방송화면 캡처
‘구해줘 홈즈’ 방송화면 캡처
양세찬과 권혁수가 찾은 양평 신화리 단독주택은 대지면적만 474제곱미터였다. 큰 집에 모두 집이 아니라 대형 카페가 아니냐고 감탄했다. 텃밭도 갖추고 있었고 바베큐 존도 있었다.

집 안은 말을 잃게 만들 정도로 높은 층고를 자랑했다. 무려 5.7미터였고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느낌이 돋보였다. 주방도 모두 흰색이었고 문을 열면 보조주방과​​​​​ 세탁기 건조기를 둘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1층에는 큰 방이 있었고 2층에​​​​​는 조그마한 거실이 있었다. 2층엔 발코니가 있어 여유를 즐​​​​기​​​​​기 좋았다. 2층 방은 두개가 크기가 동일해 의뢰인 쌍둥이 자매가 사용하기 좋았다. 이 집은 매매가가 5억 9천만 원이었다.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