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승헌쓰, 군대 전역 신고 "그가 돌아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유튜버 승헌쓰(본명 백승헌)가 군대에서 전역했다.

28일 승헌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전역. 나 전역. 나 일료일에 전역. 월 전역. 안 부러워. 지금 이순간 에는. 일료일이 최 고 야. 레. 레. 레쓰기릿"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대전역에서 '대'를 얼굴로 가려 '전역' 글자만 남긴채 인증 사진을 찍은 승언쓰의 모습이 담겼다.
승헌쓰 인스타그램
승헌쓰 인스타그램
그는 "#사진은_과거에찍음_불만시_어쩔TV"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를 본 팬들은 " 승헌쓰 전역 후 라방길만 걷자" "승헌쓰 전역 축하해" "그이가 돌아왔다" "드디어 제대"라며 축하했다.

승헌쓰는 지난 2021년 12월 갑작스러운 군입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유튜버 주랄라는 "그는 떠났다며" 승헌쓰의 입대 사실을 대신 전했다.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인 유튜버 승헌쓰는 유튜브 채널 '느낌적인 느낌'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앞서 승헌쓰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해왔지만, 2019년 7월 이후 활동을 중단해 누리꾼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