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나영, 이나영을 빵 터지게 만든 박경림의 한마디.. 잭 블랙 감독님이세요?(‘박하경 여행기’ 언론시사회) [TOP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경진 기자) 5월 23일 오후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One Day Off)’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이다.

‘박하경 여행기’는 배우 이나영의 출연과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의 드라마 첫 연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딱 하루 여행을 떠난다는 소재는 많은 이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하며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박하경’ 역의 이나영을 비롯하여 구교환, 길해연, 박세완, 박인환, 서현우, 선우정아, 신현지, 심은경, 조현철, 한예리 등 내로라하는 대세 배우들이 함께한 ‘박하경 여행기’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특별한 케미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