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펭수, 부산 팬미팅 ‘20세기 펭수– 우리의 네 번째 여름’ 예매 오픈…티켓 예매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펭수의 팬미팅 ‘20세기 펭수– 우리의 네 번째 여름’ 티켓이 오픈된다.

23일 오후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2023 펭수 펭미팅 ‘20세기 펭수– 우리의 네 번째 여름 in 부산’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이번 팬미팅은 전석 지정좌석제이며 공식 예매처인 티켓링크를 통해서만 예매 가능하다. 수 관람 목적이 아닌 재판매, 불법 거래에 따른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티켓오픈 시 결제 수단 중 무통장 입금이 불가하다.
2023 펭수 펭미팅 ‘20세기 펭수– 우리의 네 번째 여름 in 부산’
2023 펭수 펭미팅 ‘20세기 펭수– 우리의 네 번째 여름 in 부산’
예매 시 1개의 아이디로 회차별 1인 2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공식예매처가 아닌 다른 경로로 구매, 취득한 티켓의 취소나 환불은 불가능하다. 이에 대한 피해와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으며 주최사와 주관사, 예매처는 책임지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예매처 측은 유의 사항으로 불법 거래된 티켓은 사전 통보 없이 취소 처리되며 공연당일 티켓을 소지하더라도 입장 불가하고, 불법거래 티켓 판매자는 고발 조치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펭수의 이번 ‘20세기 펭수– 우리의 네 번째 여름 in 부산’ 팬미팅은 오는 7월 1일과 2일 양일간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공연 시간은 총 90분이며, 8세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고 미취학아동은 입장이 불가하다. 1일은 오후 5시, 2일은 오후 6시부터 공연이 개최될 예정이다.

펭수의 ‘20세기 펭수– 우리의 네 번째 여름 in 부산’ 티켓 예매는 오늘(23일) 오후 6시 오픈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