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태리, 재능 기부 논란 "불편함 드려 죄송…지급돼야 할 부분 지급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배우 김태리 소속사가 자막 재능 기부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23일 소속사 매니지먼트mmm는 "안녕하세요. 매니지먼트mmm입니다. ‘거기가 여긴가’ 자막 번역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거기가 여긴가’의 모든 시리즈 영상물에서는 광고를 포함한 그 어떠한 부분에서도 수익이 창출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여 누군가의 마음을 수익 창출과 견주는 것 또한 아닙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김태리 / 서울, 최규석 기자
김태리 / 서울, 최규석 기자
이어 "김태리 배우가 ‘거기가 어딘가’를 시작하기로 마음먹고 첫 발을 내디뎠을 때부터 현재 진행하는 영어 자막까지 오직 팬분들을 위한 마음 하나였습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언어 자막 번역에 대한 도움을 요청드린 것 역시 더 많은 해외 팬분들이 영상을 즐겨주셨으면 하는 마음만으로 시작한 일이었습니다. 이러한 마음과는 다르게 저희의 부족함으로 다수의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소속사는 "또한, 결단코 ‘거기가 여긴가’의 모든 과정에서 누군가의 마음이 옳지 않게 쓰이는 것을 바란 적이 없고, 지극히 당연하게 지급되어야 하는 부분이 있다면 정당하게 지급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끝으로 "이 모든 과정에서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이 계신다면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앞서 지난 22일 김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거기가 여긴가' 브이로그 외국어 자막 제작자를 구인하며 "이 프로젝트는 재능기부로 이뤄집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유튜브 자막 제작자를 재능 기부 형식으로 구하는 것은 부적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의 지적이 이어지자 김태리는 해당 게시글을 삭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