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퀸덤 퍼즐', 퍼포먼스 비디오로 라인업 공개…이채연·라붐 해인 하차 소식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퀸덤 퍼즐'의 상반된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라인업에 이목이 쏠린다.

18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퀸덤 퍼즐' 출연자들의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됐다.

PICK on the top의 'Charismatic'은 하이틴 콘셉트의 노래였다. 세트부터 의상까지 밝은 분위기가 이목을 끌었다.
엠넷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엠넷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멤버는 위클리 지한, 소은, 체리블렛 지원, 우아 나나, 우연, 트리플에스 지우로 구성됐다.

함께 공개된 PICKーCAT 의 'SNAP'은 상반된 분위기의 노래였다. 다크하고 힙한 콘셉트의 노래였다.

멤버는 체리블렛 보라, 채린, 하이키 리이나, 우주소녀 여름, CLC 예은, 퍼플키스 유키, 라잇썸 상아였다.

이날 스포티비뉴스는 이채연, 라붐 해인이 '퀸덤 퍼즐'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첫 녹화 후 일신상의 이유로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진 측은 초반 촬영분 방송 및 추가 멤버 영입 여부를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앞서 우주소녀 여름, 이채연, 러블리즈 출신 케이, 라붐 출신 해인, CLC 출신 예은, 모모랜드 출신 주이, '프로듀스 48' 시로마 미루, 하이키 리이나, 휘서 등 일부 라인업이 공개된 바 있다.

아이즈원 출신 나코, 히토미 등도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엠넷 측은 티저 영상을 통해 참가자 28명 중 7명을 추려내 걸그룹을 구성한다는 사실을 암시한 바 있다.

이채연, 해인의 하차로 출연진의 변동이 생긴 가운데, 이날 공개되지 않은 라인업은 오는 25일 '엠카운트다운' 및 엠넷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소녀시대 태연이 MC를 맡은 엠넷 '퀸덤 퍼즐'은 오는 6월 1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