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아이들 슈화 "콤플렉스? 많이 먹는 것…살쪄도 예뻐"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여자)아이들 멤버들이 콤플렉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더 그레이트 홀에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여섯 번째 미니앨범 'I feel' 발매 기념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여자)아이들 / 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 큐브엔터테인먼트
미니 6집 'I feel'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에 따라 변화하는 자존감에 대한 메시지를 (여자)아이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풀어내며, 누구나 쉽게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여자)아이들만의 또 다른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공한다.

타이틀 곡 '퀸카 (Queencard)'에서는 중요한 건 겉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임을 깨닫는다. 내가 나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 그것이 바로 (여자)아이들이 정의하는 '퀸카 (Queencard)'가 되는 방법이다.
(여자)아이들 소연 / 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소연 / 큐브엔터테인먼트
이날 멤버들은 콤플렉스가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소연은 "어렸을 때는 정말 이런 생각을 많이 했다. 남들이랑 비교하면서 여러 가지로 '난 왜 키가 작지, 쌍꺼풀이 없지' 이런 생각을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사실 이런 곡을 쓰고 자존감에 대한 가사를 쓰면서 '다시 태어나도 작은 키로 태어나고 싶다' 이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됐다. 그래서 지금은 사실 콤플렉스를 물어보면 딱히 이거라고 말할 게 없다. 다시 태어나도 저로 태어나고 싶다"라고 강조했다.
(여자)아이들 민니 / 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민니 / 큐브엔터테인먼트
민니 역시 "콤플렉스 생각이 잘 안 난다. 완벽한 사람은 없다. 저도 완벽하지 않은 제 모습을 사랑하고 다른 사람에게 피해 주지 않는 이상은 제 자신 이대로 이 모습이 좋다고 생각해서 '퀸카' 준비하면서도 자신감과 자존감을 많이 얻게 됐다"라며 "저도 원래는 자신감이 엄청 넘치는 편이 아닌데 멤버들과 같이 지내다 보니까 자신감을 얻게 됐다. 모두 다 예쁘다. 자신을 많이 사랑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여자)아이들 미연 / 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미연 / 큐브엔터테인먼트
미연은 "사실은 부족한 점이 없진 않겠지만 저도 '톰보이', '누드', '퀸카'까지 준비하면서 자기를 사랑하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게 됐다. 부족한 점에 대해 자세히 들여다보려 하기보다는 있는 그대로 나를 조금 더 사랑해 주고 아껴주는 힘이 생겼다. 팬분들 덕분에 그렇게 됐다"라고 밝혔다.
(여자)아이들 우기 / 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우기 / 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슈화 / 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슈화 / 큐브엔터테인먼트
우기는 "나만큼 완벽한 사람이 없다"라고 말했고, 슈화는 "하나 꼭 얘기하자면 제가 너무 많이 먹는다. 사실 살쪄도 예쁘다"라며 "얘기할까 말까 고민했다. 보기 좋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듣던 민니는 "자연스러움이라고 생각한다. 괜찮다. 운동하면 된다"라고 말했고, 소연은 "모든 사람들 기준에 맞게 몸매가 예쁜 사람이 아니라 아무나 '내 몸매 너무 마음에 든다' 그런 장면을 생각하면서 만들었다. 멤버들한테 잘 어울린다"라고 덧붙였다.

수록곡으로는 소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Allergy', 민니, 소연이 작사하고 민니가 작곡에 참여한 'Lucid', 우기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All Night', 민니, 비오, 소연이 작사하고 민니가 작곡에 참여한 'Paradise', 소연, 우기가 작사하고 우기가 작곡에 참여한 '어린 어른'까지 총 6곡이 담겼다.

(여자)아이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I feel'은 오늘(1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