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루카스, 사생활 논란→활동 중단 2년여만 NCT 탈퇴…“다양한 개인 활동 계획” [이슈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루카스가 그룹에서 탈퇴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1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루카스 향후 활동 관련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루카스 향후 활동 관련 안내 말씀드린다”며 “당사와 루카스가 신중히 논의한 결과 루카스는 NCT 및 WayV를 탈퇴해 개인 활동을 이어가기로 결정했다”고 루카스가 그룹 탈퇴를 결정했음을 전했다.
루카스/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루카스/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멤버들과 팬 여러분 모두를 위한 선택이라고 판단해 내린 결정이니 NCT와 WayV 멤버로서 루카스를 응원해 주신 팬 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루카스는 개인 활동으로 다양하게 활동할 계획”이라고 루카스의 활동 재개를 알렸다.

앞서 루카스는 지난 2021년 8월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A씨가 SNS를 통해 폭로글을 올리며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A씨는 “처음에 루카스가 호감 표시하고 번호를 따갔다. 그렇게 연애를 하게 됐는데 갑자기 스케줄 때문에 힘들다고 헤어지자고 하더라”며 “헤어지고 난 다음 날 갑자기 루카스가 보고 싶다고 친구로 지내자 길래 그러자고 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본인 쉬는 날마다 호텔이랑 내가 사는 아파트 찾아와서 돈이고 뭐고 모든 걸 다 내가 내도록 했다”며 “몇 년 동안 몇 번을 사귀었다 헤어졌다 반복했는데 너무 좋아했던 사람이지만 이젠 나도 지쳤다”고 루카스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는 주장과 증거로 메신저로 나눈 대화 내용, 루카스가 자신에게 보낸 사진과 음성 메시지, 호텔 예약 내역 등을 게재했다.

다른 중국 팬 B씨는 자신의 웨이보 계정을 통해 “전여자친구가 올린 글을 봤다”며 “전 여친 뿐만 아니라 수많은 여자들이 나와 비슷한 일을 겪었다는 걸 알게 돼 배신감을 느꼈다”며 루카스와 만남 당시 겪은 일들을 추가로 폭로했고, 계속되는 폭로에 팬덤은 루카스의 탈퇴를 요구했다.

사생활 논란에 대해 루카스는 “제 과거의 행동은 분명 잘못된 부분이었고, 팬 여러분께서 오랫동안 주신 성원과 지지를 저버린 무책임한 행동이었다”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며, 예정된 활동을 모두 중단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고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며 이후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활동 중단 후 약 2년여 동안 루카스는 소속 그룹인 NCT, WayV, SuperM 활동에서 모두 제외됐으며, 개인 계정을 통해서만 근황을 알렸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논란 후 공개 예정이었던 루카스 관련 콘텐츠는 모두 중단했으며, 루카스의 활동 여부 및 시기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루카스는 지난 2018년 ‘NCT 2018 EMPATHY’로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