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템페스트 형섭 "코로나 시국 데뷔, 걱정 어린 시선 많아…팀워크로 이겨냈다"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템페스트(TEMPEST) 형섭이 데뷔 후 맞은 시련과 극복법을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 네 번째 미니앨범 '폭풍전야'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템페스트 형섭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템페스트 형섭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지난해 3월 미니 1집 'It's ME, It's WE'로 데뷔한 템페스트는 어느덧 데뷔 2년 차 그룹이 됐다.

형섭은 "데뷔 이후 정말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았고 좋은 성적도 얻었다. 한편으로는 우리를 향해 우려와 걱정 어린 시선을 보내는 분들도 꽤 계셨다"라며 "이런 걱정과 시련을 폭풍우라고 생각하고 오히려 즐기고 템페스트만의 에너지로 뚫고 나가자 생각하고 다짐한 것을 이번 앨범에 담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템페스트의 가치를 제대로 증명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또 "템페스트는 지금보다 좋지 않은 코로나 시국에 데뷔해서 팬분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적었던 상황이다. 그로 인해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고 그룹을 홍보할 수 있는 창구가 비교적 적었다"라며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내면의 불안과 외부에서 오는 걱정 어린 시선들이 있었지만 결국 그걸 이겨낼 수 있었던 건 월요회의와 팀워크였다. 서로 같은 곳을 바라보며 나아간다는 꿈과 믿음이 작용했다고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템페스트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템페스트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폭풍전야'는 폭풍 시리즈의 서막을 알리는 앨범으로, 휘몰아치는 시련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이 나아가는 청춘의 모습을 폭풍으로 비유했다.

타이틀곡 '난장(Dangerous)'은 고요한 신을 휩쓸 폭풍이 되어 일순간에 무대를 뒤집는 위험한 존재가 되겠다는 템페스트의 포부를 전한다. '난장(亂場)'이라는 우리 고유의 정서에 템페스트의 자신감과 열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수록곡으로는 '폭풍의 눈', 'Freak Show', 'I’ll Be There'까지 총 4곡이 담겼다.

템페스트의 미니 4집 '폭풍전야'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Trần Thị Trúc Quỳnh 2023-04-17 22:07:29
hyeongseopie <3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