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케이·하이키→유다빈밴드…'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최종 라인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12일 민트페이퍼 측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이하 '뷰민라')'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뷰민라'에는 총 30팀의 아티스트가 이름을 올렸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1일차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Mint Breeze Stage)'에는 10CM, 데이브레이크, 라쿠나(Lacuna), 멜로망스, 엔플라잉(N.Flying), 유다빈밴드, 하현상, 나기철이 무대에 오른다.

'러빙 포레스트 가든(Loving Forest Garden)'에는 노리플라이, 로이킴, 모브닝, 백아, 신인류, 정준일, 홍이삭이 무대를 선보인다.

2일차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에는 루시(LUCY), 선우정아, 소란,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 DAY6), 적재, 터치드, 페퍼톤스, 하이키(H1-KEY)가 이름을 올렸다.

또한 '러빙 포레스트 가든'에서 나상현씨밴드, 로우행잉프루츠(Low Hanging Fruits), 솔루션스, 실리카겔, 쏜애플, 크르르, 허회경이 마지막을 장식한다.

자세한 타임 테이블은 오는 19일 공개될 예정이다.

2010년 시작된 '뷰민라'는 봄을 대표하는 야외 음악 페스티벌로 꼽힌다.  인기에 힘입어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위메프 등을 통해 판매된 티켓은 전일 매진된 것으로 전해졌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은 오는 5월 13일, 1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