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시즌1 종영…김준현·문세윤·홍윤화·김민경 하차→시즌2 멤버 보니 [리부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8년에 걸친 시즌1을 종영했다.

iHQ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갈비 특집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했다.

지난 2015년 1월 첫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은 2021년 8월 김준현이 하차했으며, 같은 해 12월 홍윤화와 김태원이 합류했다. 하지만 김태원은 약 1년 1개월 만인 지난 1월 '맛있는 녀석들'에서 하차했다.

이후 문세윤이 지난달 3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으며, 김민경과 홍윤화 역시 시즌1 종영과 동시에 하차했다.

iHQ 정진용 제작본부장은 "출연진과 제작진 양측이 장기간 논의 끝에 모두의 앞날을 위한 결정을 내렸다. 오랜 시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문세윤, 김민경, 홍윤화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영원한 '뚱' 멤버로 기억할 것"이라고 전했다.
iHQ '맛있는 녀석들'
iHQ '맛있는 녀석들'
오는 21일 방송되는 시즌2에서는 시즌1 멤버인 유민상에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 합류한다.

데프콘은 "평소 맛에 진심인 사람으로서 '맛있는 녀석들'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게 되어서 무척 기쁘다. 매주 새로운 맛집을 수집한다는 마음과 설렘으로 즐겁게 임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수지는 "음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멤버들과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발휘하도록 하겠다. 대한민국 대표 먹방에 합류해서 정말 기쁘다. 선배님들이 이어온 프로그램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김해준은 "평소 즐겨보고 좋아하던 프로그램에 합류해서 영광이다. 재밌게 촬영에 임할 것"이라며 "함께 출연하는 선배님들과도 좋은 케미스트리를 발휘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유민상은 "'맛있는 녀석들'이 새 출발을 한다. 새 멤버들과 맛있고 재밌는 방송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다짐했다.

유민상,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 함께하는 iHQ '맛있는 녀석들' 시즌2는 오는 21일(금)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