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영웅, 팬카페에 “좋은 노래로 찾아뵙겠다” 복귀 의지 [이슈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황영웅이 팬카페를 통해 직접 팬들에게 편지를 남기며 활동 의지를 보였다.

1일 오전 황영웅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약 1개월 만에 직접 입을 열었다.

이날 황영웅은 "지금 제가 글을 써도 되나 여러번 고민을 했는데, 그래도 여기 계신 분들께는 인사를 드리는 것이 맞을 것 같아 글을 쓰게됐다"라고 입을 열었다.
MBN '불타는 트롯맨'
MBN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은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동시에 "노래만 포기하면 그래도 조용히 평범하게 살 수 있지 않을까 잠시 고민했던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여러분 덕분에 용기를 얻었고, 노래를 포기하면 안되겠다는 의지도 생겼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는 저를 응원해주신 여러분을 생각해서라도 더 바르게 살아가겠다. 그리고 저의 지난 시절 과오로 인해서 상처 받았다 하신 분들께도 꼭 사과를 전할 생각이다. 그 친구들이 허락한다면, 꼭 빠른 시간 내에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라며 "사실관계를 떠나서 저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괴로울 정도로 그 친구들에게 제가 괴로운 기억이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제가 사과 해야 할 이유는 충분한 것 같다"라고 밝혔다.

황영웅은 "저는 이제 더 이상 저에 대한 일로 누군가 피해를 보거나, 시끄러워지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라며 방송국을 향한 항의 등을 멈춰달라고 적기도 했다. 그는 "저에 대한 방송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방송국에 항의를 해주시거나 저를 욕하는 사람들과 싸워 주시는게 감사해야 마땅 할 일이지만, 지금의 저에게는 그 조차도 너무나 괴로운 일이 되는 것 같다. 왜 저 때문에 여러분이 안 좋은 시선을 받고, 왜 욕을 먹어야 하나 그 모든 게 지금의 저에게는 감당하기 어려운 일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또한 "억울하고 화가 나시더라도 조금만 참아달라. 새로운 울타리도 생겼으니 이제 어려운 일들은 저와 소속사를 믿고 지켜봐 주시고, 여러분들은 행복한 일들만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스스로를 더 돌아보고, 여러분 앞에 당당히 노래 할 수 있을 때, 좋은 노래로 찾아뵙겠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습니다. 그때까지 여러분도 아프지마시고 행복하게 지내고 계시길 바란다"라며 활동을 향한 의지를 보이기도 했다.

황영웅은 '불타는 트롯맨' 출연자로 등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주목 받았다. 그러나 폭행 및 상해 전과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었다. 이 과정에서 이레즈미 문신 타투 사진, 학폭(학교폭력) 가해, 데이트 폭력 등 각종 사생활 논란이 이어졌다. 결승전 1차전 이후 황영웅은 프로그램 하차를 선언했다.

황영웅의 하차 이후 그의 팬들은 MBN 사옥 앞에서 시위를 진행했다. 또한 MBC '실화탐사대' 방송 소식이 전해진 이후 시청자게시판 항의 도배, 전화 항의 등을 이어가기도 했다. 또한 유튜브 댓글 등을 통해 "피해자의 얼굴도 공개하라" 등 피해자들을 향한 비난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31일 더 우리엔터테인먼트는 황영웅과 매니지먼트 계약 채결 소식을 알렸다. 그러면서도 활동 계획이 없다고 밝혔으나, 황영웅은 팬카페에 남긴 글을 통해 활동 의지를 보이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ire 2023-04-02 10:48:52
피해자들은 평생 그 상처를 안고 사는데 가해자는 활개치고 다니는 개가튼 세상~ 너의 노래 좋아했지만 학폭등등으로 접었다.. 자고로 인간은 기본인성이 되어 있어야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것이다.. 명심하라

금이 2023-04-01 14:58:20
좋은 노래 많이부르시길 바랍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선♡... 2023-04-02 07:27:30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황영웅 가수님 너무 보고싶고 듣고싶습니다
오늘도 응원합니다.나의 원픽 영원한 내가수 황긍 히어로

minky 2023-04-07 05:15:58
황영웅의 얼굴이 싫은 사람들은 그의 방송을 안보면 될것이고
황영웅의 노래가 싫은 사람들은 그의 노래를 안들으면 될것이지
따지고보면 학폭 도 데이트폭력도 아닌 친구와의 주먹다짐 이야기에
발없는말 천리가고 한입두입 건너질때마다 살이붙고 뼈가 생겨서
한청년 죽이고 짓밟기에 나섰던 사람들
대통령 하겠다고 나선 사람이 형수한테 하는 쌍욕중에조 차마 민망해서 들을수없는
그런욕에 온갖 거짓말에 또는 온가족이 뻔뻔스레 하는 거짓말 등등
이런 얘기들엔 어찌 그리도 조용히들 입 다물고 들 계시는지
황영웅이 국회의원을 하겠다는것도 아니고 대통령을 하겠다는것도 아닌데
그져 노래가 좋아서 노래를 하겠다는건데 왜 그노래를 못하게 하는지요
성인이 되면서는 착하게도 살았고 열심히도 살았던데 왜 그런 좋은 쪽은 외면하고
계십니까

minky 2023-04-07 05:18:45
자녀 키우시는 분들 남의 귀한 자녀들에게 대찬소리 안한다했읍니다
내자식도 문밖나서면 늘 걱정 이잖아요
넓은 마음으로 포용력있게 품어줍시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