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형집에서 소주해"…BTS 지민, 조세호와 '깜짝' 친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27·박지민)이 개그맨 조세호와 친분을 밝혔다.

지민은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홍김동전'에 출연해 출연자들을 놀라게했다. '2PM' 우영은 "어안이 벙벙하다"라면서 지민의 출연을 격하게 반겼고, 출연진도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라색 티셔츠를 입고 지민을 환영했다.

주우재가 "조세호씨가 평소에 지민과 친분이 있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던데"라고 묻자 지민은 "엄청 그 정도까진 아니고요"라고 농담해 조세호를 쓰러지게 만들었다. 조세호가 "안 그러기로 했잖아"라고 볼멘소리를 하자, 지민은 조세호를 일으켜 세워주며 어깨를 다독였다.
뉴시스 제공
이때 홍진경이 "진짜 어떤 사이야?"라고 질문했다. 지민은 "형 집에서 소주하고, 가끔 만나서 밥도(먹는다)라고 답했다. 지민의 답변에 주우재는 "왜?", 홍진경은 "사람이 이렇게 많고 많은데…"라면서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지민은 "저도 주변이 없다 보니까"라고 덧붙였다.

김숙도 조세호와 친분에 관련된 질문을 이어갔다. "조심스럽게 물어보겠다. 조세호씨 때문에 이 프로그램에 나오려고 결정하신 게 몇 % 정도?"라고 물으니, 지민은 또 장난을 치며 "아니, 아니다"라면서 손사래까지 치며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지민의 반응에 조세호는 "(오늘 지민이) 너무 재밌다. 잘하잖아"라고 애써 웃어 보였다.

당황스러워하는 조세호를 보면서 한바탕 웃은 지민은 "제가 예능을 잘 안 보는데 요즘 이것만 본다"라며 진짜 방송에 출연한 이유를 설명했고, 멤버들은 "영광이다"라고 감격했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