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3연속 1위 이찬원,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 수상 소감...2023년 명예의 전당 첫 포문 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이찬원이 `풍등`으로 `더 트롯쇼`에서 3연속 1위를 차지하고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30일 `더 트롯쇼` 유튜브 채널에는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 이찬원 수상소감ㅣTHE 트롯SHOW`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찬원 / '더 트롯쇼' 유튜브
이찬원 / '더 트롯쇼' 유튜브
공개된 영상에서 이찬원은 그레이 컬러와 딥그레이 컬러 체크가 반반씩 어우러진 수트를 입고 "네, 안녕하십니까! 가수 이찬원입니다. 자, 제가 정말 영광스럽게도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 3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고 소식을 들었는데요. 정말 정말 감사드리고, 또 투표해주신 찬스 여러분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또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까요. `더 트롯쇼`도 빨리 시간 되는 대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트롯쇼` 고맙습니다. 찬스 여러분들!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사랑합니다. 오.내.언.사 고맙습니다"라고 1위 수상 소감과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은 지난 27일 오후 SBS M, SBS FiL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더 트롯쇼`에서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인 `풍등`으로 총점 9076점을 받고, 3월 5주차 1위를 차지하며 2023년 `더 트롯쇼` 첫 주인공으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더 트롯쇼`는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으며, 음원 점수와 방송점수, 시청자 선호도 점수, 사전 투표 및 실시간 투표를 합산하여 최종 1위가 선정된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이찬원은 지난 2월 20일 발매한 타이틀곡 `풍등`으로 컴백 활동을 시작해, 트로트 최강자들의 치열한 경합이 벌어지는 `더 트롯쇼`에서 신곡 `풍등`으로 3월 6일과 3월 13일에 이어, 3월 27일까지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활발한 컴백 활동으로 승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찬원이 지난 2월 20일 발매한 생애 첫 정규앨범 `ONE`은, 초동 58만여 장의 판매 성적을 기록했으며 역대 8위의 판매고를 보이고, 대세 인기 가수다운 면모로 탄탄한 팬층과 이찬원의 높은 입지를 증명하며 자체 커리어를 성공적으로 경신했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의 타이틀곡 `풍등`은 연인 간의 가슴 절절한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리움과 애틋한 아쉬움에 실어 한층더 성숙한 감정으로 드라마틱한 감흥을 일으키고, 이찬원의 풍부한 감성이 곡의 흐름을 매끄럽게 연결하며, 호소력 짙은 이찬원의 가창력이 가슴 뭉클한 전율을 일으키고 감동을 선사하는 곡이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이찬원이 지난 3월 24일부터 개최한 `ONE DAY` 서울 콘서트는 트로트, 댄스, 발라드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선곡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새롭고 알찬 무대 구성과 최첨단 무대 장치를 활용해 한층 더 화려해진 공연으로 성황리에 성료됐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한편, 2023 이찬원 `ONE DAY` 콘서트는 서울 공연에 이어 오는 4월 8, 9일 춘천, 4월 22, 23일 성남, 5월 5, 6, 7일 대구, 5월 20, 21일 대전, 6월 9, 10일 부산, 6월 24, 25일 고양에서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정미 2023-03-31 08:51:46
이찬원 찬스의 남자 풍등 타고 최고의 정상까지 올라가세요~오내언사

김백용 2023-03-31 09:11:10
이찬원 풍등 더트롯쇼 명예의전당 올해의 첫입성 축하해요 2023년 꽃길만 걸으세요 오내언사

박민정 2023-03-31 09:19:30
이찬원, 황금동앗줄에 솜사탕 발린 천상의 목소리 노래하는 이찬원님을 응원합니다.
*찬스님들, topstarnews 에서 실시하는 ㅡ 스타브랜드파워 랭킹 ㅡ에 투표 좀 합시다.
4월달엔 상위 3위 안에는 들 수 있도록 다같이 협조합시다. 이찬원님 최고 오내언사

오영숙 2023-04-20 18:30:49
이찬원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 수상 축하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