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스토랑` 쿠킹스타 이찬원, 스타의 어머니도 열혈 팬이 될 수밖에 없는 초강력 매력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편스토랑` 쿠킹스타 이찬원이 집으로 초대한 은혁 모자를 위한 상다리 부러질 듯한 정성스런 배추 한 상 차림을 준비해 감동을 안긴다.

31일(금) 오후 9시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데뷔 19년차 글로벌 아이돌 슈퍼주니어 은혁이 어머니와 함께 이찬원의 집을 방문한다.
이찬원 / JTBC '아는 형님'
이찬원 / JTBC '아는 형님'
이찬원과 은혁의 인연은 2021년 10월 2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찬원과 은혁의 첫 만남은 JTBC `아는 형님`에 공동 출연했을 때로, 이날 은혁은 "찬원이에게 부탁이 있다"고 얘기를 꺼낸 뒤 "엄마가 찬원이 찐 팬이다. 문자 투표도 하셨다"라며 "찬원이가 우리 엄마한테 영상 편지 한 번 띄워달라"라고 부탁했고, 이찬원은 은혁의 어머니에게 바로 영상 편지를 보냈고, 이찬원의 영상 편지에 감격한 은혁은 "고마워!"라며 손을 잡고 감사를 표했었다.
이찬원 /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 '신상출시 편스토랑'
그 후 은혁의 어머니는 이찬원의 콘서트에 화환을 보내며 찐 팬으로써 이찬원을 향한 열렬한 응원을 아낌없이 보냈다고 한다.

그렇게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으로 이찬원의 집을 방문하게 된 것이다.
이찬원 /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 '신상출시 편스토랑'
공개된 VCR 속에서 이찬원은 요리를 하다 말고 초인종이 울리자, 버선발로 마중 나가 슈퍼주니어 은혁과 은혁의 어머니를 반갑게 맞이했다.
이찬원 /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과 은혁 모자는 이야기꽃이 벌어지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고, 은혁 어머니는 "찬원 씨 집에 오게 돼서 너무 고마운데 또 미안해요"라며 기쁜 마음을 전하고, 이찬원이 출연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줄줄 꿰며 이찬원의 찐팬다운 열혈 팬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찬원 /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 '신상출시 편스토랑'
은혁은 이런 어머니의 모습에 놀라 "내가 말을 못 꺼내겠다"라고 이찬원을 너무 좋아하는 어머니에게 잠깐 섭섭해했지만, 이찬원을 만나 행복해하는 어머니 모습에 흐뭇함을 드러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세 사람은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이찬원 /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은 초대된 은혁과 은혁 어머니를 위해 직접 만든 배추 한 상 차림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대접하는데, 웰컴드링크 식혜를 시작으로 삼겹배추찜, 경상도식 배추전, 이찬원표 각종 나물, 도토리묵 등 입맛을 돋우는 맛깔스러운 음식으로 은혁과 은혁 어머니의 감동을 불러일으키고, 은혁 어머니가 평소 궁금해했던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이 만들었던 빨간 잡채를 즉석에서 만들며 감탄사를 연발하게 하고, 이에 감격한 은혁 어머니는 이찬원에게 "내게 행복을 줘서 고마워요. 오래도록 노래해 줘요"라며 말하고 가슴 뿌듯해한다.
이찬원 /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 / '신상출시 편스토랑'
요리로 감사와 사랑을 전하며 무엇이든 가득가득 챙겨주려는 이찬원의 따뜻한 마음과 은혁 모자의 가슴 뭉클한 가족 사랑 이야기까지, 그 어느 때보다도 흥미롭게 공개될 `편스토랑`은 31일(금) 오후 9시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명자 2023-03-31 08:10:44
가요계요섹남 쿠킹스타 이찬원
찐팬과함께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완전기대됩니다

윤정미 2023-03-31 08:53:27
이찬원 또셰프 완전 최강 매력남 못하는게 없는 가수

김백용 2023-03-31 09:03:52
이찬원 편스토랑 본방사수 응원합니다 오내언사

박민정 2023-03-31 09:13:42
황금동앗줄에 솜사탕 발린 천상의 목소리로 노래하시는 이찬원님을 응원합시다.
찬스님들, topstarnews 에서 실시하는 ㅡ스타브랜드파워 랭킹 ㅡ에 투표 좀 합시다 투표해서 우리 가수 이찬원님의 위상을 높입시다.이찬원님 최고 오내언사

김형목 2023-04-01 20:18:21
이찬원 뇌섹남 머리가좋으면 요리도 잘하나요
못하는거 하나도없는 만능재주꾼 팔색조란말이
딱이네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