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성, 날이 갈수록 멋있어지는 빛나는 미모 'in 말레이시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우월한 기럭지 신성이 셀카로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29일 신성 공식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셀카 찍는데 누가 찍은겨~'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장이 게재됐다.
신성 인스타그램
신성 인스타그램
게재된 사진 속에는 신성이 '불타는 트롯맨'경연 후 '불타는 장미단 in 말레이시아' 촬영을 위해 말레이시아 길 위에서 반짝 반짝 빛나는 미모를 박제하기 위해 셀카를 찍고 있었고 누군가가 셀카를 찍고있는 신성을 찍은 모습의 사진과 자기주장 강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셀카가 담겨있었다. 
신성 인스타그램
신성 인스타그램
해외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는 신성이 담긴 피드를 본 팬들은 "갈수록 더 멋져지기만 하네요", "헉 눈이부셔서 쳐다볼수가 없어요", "멋진 그대 뉴스타 신성, 다른곳으로 눈을 돌릴수가 없넹", "아이고~ 여기서도 빛이 납니다", "미모와 지성 노래실력 예능까지 만능 엔터테이너 신성! 전성시대 가즈아", "헉...잘생겼다...말라카 아가씨들 무사한가 몰라...넘 심하게 꾸미지 마시고 자중하세요", "누가찍은겨? 잘찍었네요! 말라카를 누비고 다니셨군요~", "길 한복판에 왕자님이 나타나셨으니 너무 멋지셔서....누가 찍었나봅니다!", "너무 멋진 화보네요~ 어쩜 이리 잘나셨는지...못하는게 뭔가요?"라며 목소리는 고막을 녹이며 얼굴은 배우에 스타일은 모델 못지않게 멋진 신성에게 홀딱 빠진듯 한 댓글이 가득했다.

신성은 '불타는 트롯맨'경연에서 TOP2를 차지하며 '불타는 장미단'으로 말레이시아를 방문해 4월 4일화요일 밤 9시 40분에 첫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