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우즈(조승연), 월드 투어 ‘OO-LI’ 부정 티켓 거래 강경 대응→제보 받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가수 우즈(조승연)의 월드 투어 부정 티켓 신고 방법이 공개됐다.

29일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우즈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23 WOODZ WORLD TOUR OO-LI in SEOUL 부정 티켓 거래 관련 방침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부정 티켓 거래 관련 방침 안내드린다”며 “부정 티켓 거래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팬 여러분들의 사전 유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담엔터테인먼트
이담엔터테인먼트
부정 티켓 거래 관렴 방침 안내를 통해 소속사는 이번 ‘2023 WOODZ WORLD TOUR OO-LI in SEOUL’의 공식 판매처가 아닌 다른 경로로 구매, 취득한 티켓, 티켓 거래 사이트 및 개인 SNS에서 원래 티켓 가격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매매되는 티켓은 모두 부정 티켓 거래로 간주한다고 밝혔다.

티켓 예매에 대해 소속사는 “본 공연은 예매자 본인이 직접 예매해야 하며 대리 예매 시도 등으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다”며 “비정상적이거나 부정한 방법을 이용하거나 안내된 유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공연 주최, 주관사, 예매처는 일절 책임이 없다”고 전했다.

이담엔터테인먼트는 “부정 티켓 거래가 확인되는 경우 티켓의 정보를 확인한 후 해당 좌석에 대한 예매를 취소하고 예매자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불법 티켓 거래에 대한 제보를 받는다고 밝히며 제보 양식 및 메일 주소를 안내했다.

소속사는 “어떠한 이유를 막론하고 부정 예매, 부정 거래로 간주되는 건의 해당 좌석은 사전 안내 없이 취소된다”며 “당일 티켓을 소지하고 있더라도 현장 참여가 제한될 수 있다”고 재차 당부했다.

우즈의 월드 투어 ‘OO-LI’ 콘서트는 5월 20일과 21일에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