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탁, 힘들었던 시간들이 다 녹아내리는 밥상 앞에서 찐 행복미소 대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칼집도 넣을줄 아는 센스있는 요리초보 영탁이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섬 2회차 방문다운 노련함을 보여줬다.

지난 27일 극한의 리얼 야생 MBC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뭐든 잘하는 영탁이 출연했다.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재료손질을 다 끝낸 영탁과 붐, 송진우는 요리단계로 들어갔고, 붐이 툭툭 넣어 만든 양념장에 영탁은 깜짝 놀라며 "왜 잘해?"라고 묻자 붐은 자신감 넘치는 말투로 "안다행 3년이면 너도 할수 있어"라며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 영탁은 먹기좋게 무를 잘라 생선을 조릴 준비를 하다가 " 아 맞다! 이러면 칼집 내면 더 좋지"라며 양념이 잘 스며들도록 칼집을 넣어 요알못 영탁에게 안다행 2회차 섬생활에 요리기술이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줬다. 

요리하는 모습을 보면서 스튜에서는 군침을 흘렸고, 영탁과 붐, 송진우는 약올리듯 무생채와 생선찜, 키조개 관자냄비밥, 바지락 칼국수 등을 맛깔나게 만들어 상을 차렸고 긴 기다림끝에 꿀맛같은 식사를 맛보며 그동안의 고통이 눈녹듯 사라지는 경험을 하며 행복해 했다.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눈물이 나도록 맛있는 밥상을 맞이한 영탁은 한입 한입 먹을때마다 감탄하며 1차로 웃음이 절로 나오는 칼국수와 무생채 환상의 조합을 느끼고 2차로 키조개 관자 냄비밥에 참기름을 아끼지 않고 팍팍 넣은후 특급 양념장을 만들어 쓱쓱 비벼먹으며 찐 웃음이 나오는 키조개 웃음 바이러스로 싱글벙글한 식사시간이 방송됐다.

섬 생활 적응 완료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영탁은 다음주 '안싸우면 다행이야' 2편으로 다음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더 짜릿한 섬생활을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순연 2023-03-29 13:12:57
영탁 안싸우면다행이야 섬생활 완벽 적응한 경력직 우수 사원
내손내잡 으로 해드시니 더 맛있겠죠
언제나 내가수와 함께 합니다

찐✨️ 2023-03-30 08:06:54
영탁 안싸우면 다행이야 완전 완벽하게 적응하시고 역시 매의 눈으로 너무 멋지네요^^

언모만 2023-03-30 11:13:19
영탁 안싸우면다행이야 뭐든 다 잘 하는줄은 알고 있었지만 정말 잘해도 다 너무 잘 해~~안촌장도 못 잡아 본 낙지까지 잡다니~ 대박

정근영 2023-03-30 17:15:09
안싸우면다행이야 영탁님의생선손질예술이네요못하는게없으신우리영탁님 영원히응원합니다

박은미 2023-03-30 18:15:50
영탁 안싸우면 다행이야 섬 생활도 척척 잘해요 형님과 동생과의 케미도 보기 좋았어요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