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풍, 윤현상 ‘밥 한 끼 해요’ MV서 폭풍 오열…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윤현상 #밥한끼해요 #김풍
 
21일 정오 음악 사이트 멜론 및 윤현상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밥 한 끼 해요’ 뮤직비디오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맛있는 스테이크가 구워지는 과정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특히 요리가 끝난 후 주방에 주저앉아 가슴 절절하게 오열하고 있는 김풍의 모습이 담겨 있어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윤현상의 '밥 한 끼 해요'라고 속삭이는 듯 스치는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더욱 진한 여운을 남긴다.
 
앞서 윤현상의 공식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속 요리에 집중하고 있는 한 남성의 사진과 함께 힌트가 공개되며 많은 이들이 김풍을 추측했고, 이 날 자정 맛있게 요리 중인 셰프의 정체가 김풍으로 공식 밝혀지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밥 한 끼 해요’ 김풍 티저 이미지 / 로엔 트리
‘밥 한 끼 해요’ 김풍 티저 이미지 / 로엔 트리
 
김풍과 더불어 윤현상의 새 뮤직비디오에는 이미 개그맨 문세윤이 ‘맛있는 녀석’으로 깜짝 등장을 예고했으며, 걸그룹 에이핑크의 스파클링 그녀 보미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동갑내기 윤현상과 첫 호흡을 맞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윤현상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밥 한 끼 해요’는 오는 2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하루 앞서 23일에는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윤현상 ‘밥 한 끼 해요’ MV / 윤현상 ‘밥 한 끼 해요’ MV 화면캡처-로엔 트리
윤현상 ‘밥 한 끼 해요’ MV / 윤현상 ‘밥 한 끼 해요’ MV 화면캡처-로엔 트리
‘밥 한 끼 해요’ 김풍 / 윤현상 ‘밥 한 끼 해요’MV 화면캡처 -로엔 트리
‘밥 한 끼 해요’ 김풍 / 윤현상 ‘밥 한 끼 해요’MV 화면캡처 -로엔 트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