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사의 신-객주 2015’ 장혁-유오성-김민정-박은혜, ‘대본 삼매경’ 현장 포착… ‘열정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장사의신-객주2015 #장혁 #유오성 #김민정 #박은혜
 
장혁-유오성-김민정-이덕화-박은혜 등 ‘장사의 神-객주 2015’ 군단의 ‘집중력 갑(甲) 대본 삼매경 24시’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23일 첫 방송될 KBS 새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神-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제작 SM C&C)는 밑바닥 보부상에서 시작해 진정한 상도를 펼치며 조선 최고의 거상이 되는 천봉삼의 파란만장한 운명이 담겨진다. 
 
이와 관련 ‘사극 어벤져스’라 불리는 막강 라인업과 ‘사극 명장’ 김종선PD, ‘역동 필력’ 정성희-이한호 작가의 의기투합이 발휘할 시너지 효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장혁-유오성-김민정-이덕화-박은혜 등 ‘장사의 神-객주 2015’ 군단들이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손에서 내려놓지 않고 ‘대본 열공’에 빠져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붙잡고 있다. 연일 이어지는 빡빡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장사의 神-객주 2015’ 군단이 대본이 너덜너덜해 질 때까지 읽고 또 읽고, 외우고 또 외우며 ‘대본 사랑’을 증명하고 있는 것.
 
특히 배우들은 ‘장사의 神-객주 2015’가 대사가 입에 붙기 어려운 사극이라는 점에서 더욱 꼼꼼하게 대본을 검토하는 것은 물론, 상대 배우들과 실전 같은 리허설을 통해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가고 있다. 철저한 사전준비를 통해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만들어내고 있는 셈이다.
 
가장 먼저 장혁은 잠시라도 쉬는 시간이 생기면 대본을 손에 들고 끊임없이 되뇌며 대사를 외우는 모습으로 현장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장사의 신-객주 2015’ 장혁-유오성-김민정-박은혜-이덕화 / SM C&C
‘장사의 신-객주 2015’ 장혁-유오성-김민정-박은혜-이덕화 / SM C&C
 
유독 대사 분량이 많은 장혁은 자신만의 특별한 대본을 직접 만들어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을 정독,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는 상태. 또한 김민정은 대본을 철저하게 분석한 후 대본을 들고 김종선PD와 세세한 부분까지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며 캐릭터를 다잡아가고 있다.
 
유오성은 조명을 재정비하느라 희미한 불빛 하나만 있는 상황에서도 자리에 앉지도 않고 일어선 채 대본을 암기하고 있다. 미리 표시해놓은 대본을 보며 빈틈없이 자신의 연기를 체크하고 있는 것. ‘관록의 대배우’ 이덕화는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는 상태에서도 육의전 대행수 신석주 다운 위엄있는 자태로 대본을 읽어 내려가고, 박은혜는 자신의 분량에 빨간색 펜으로 일일이 밑줄을 그어놓고 맹렬하게 대본을 살펴보고 있다.
 
그런가하면 김종선PD는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각 신 촬영마다 배우들과 머리를 맞대고 의견을 나누며 배우들의 감정을 끌어올리고 있다. 빼곡하게 장면 해석을 적어놓은 대본을 들고 장혁, 정태우와 견해를 주고받는 등 ‘사극 명장’의 강렬한 포스를 드러내고 있다.
 
제작사 측은 “‘장사의 神-객주 2015’ 배우들은 선후배간 조언을 나누며 드라마에 대한 열정을 불사르고 있다”며 “최고의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연습을 멈추지 않는 배우들의 값진 노력이 빛을 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장사의 神-객주 2015’는 폐문한 ‘천가 객주’의 후계자 천봉삼이 시장의 여리꾼으로 시작해 상단의 행수와 대 객주를 거쳐 마침내 거상으로 성공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1979년부터 총 1465회에 걸쳐 서울신문에 연재됐던 김주영의 역사소설 ‘객주’를 원작으로 조선 후기 보부상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