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트롯맨' 박현호 "트롯파이브 역할? 손태진은 엄마, 나는 아빠" [인터뷰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불타는 트롯맨' 박현호가 트롯파이브 팀원들의 역할을 언급했다.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톱스타뉴스 인터뷰룸에서 MBN '불타는 트롯맨' 준결승 진출자 박현호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최종 10위로 '불타는 트롯맨'을 마무리한 박현호에게 결과가 아쉽지 않냐고 묻자 "아쉬울 겨를이 없었다. (미션이) 너무 빨리 진행되고 연습하면서 지내다 보니까 마지막에 떨어졌을 때 '어 나 떨어졌다' 실감이 났다. 중간중간 연습할 때 한 회 한 회 생존하는 서바이벌 느낌 때문에 생각하고 그럴 겨를이 없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나 떨어졌구나. 아쉽다. 그래도 준결승까지 어떻게 하다 보니까 왔다. 그런데 약간 아쉽다'라고 생각했다. 당연히 제가 안 될 거 알았다. 인기가 없었다고 생각하고 받아들일 일이다. 결과는 시청자분들께서 투표해 주신 거라 받아들여야 하지 않나. 제가 뭔가 보여드리지 못 한 거 아닌가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MBN, 크레아 스튜디오
MBN, 크레아 스튜디오
박현호는 손태진, 전종혁, 공훈, 남승민과 함께 트롯파이브 팀을 결성해 본선 3차전 팀 메들리 미션 무대를 꾸몄다. 트롯파이브는 최종 1위로 팀원 전원이 준결승에 진출했다.

팀원들과의 케미에 대해 박현호는 "모이면 시너지가 생긴다. 안 모였을 때도 항상 자주 연락하지만 다 패자부활로 올라왔던 친구들이다 보니까 간절함도 갖고 있고 장르가 다양하다. 정통트롯, 세미트롯, 성악, 운동선수, 아이돌이 있다 보니 각자 맡은 파트를 조화롭게 잘 소화하지 않았나 싶다"라며 "각자 성향이 조화롭게 잘 섞이지 않았나 생각한다. (전종혁과는) 거의 여자친구 느낌으로 서로 '자기야'라고 한다. 다 친하다"라고 전했다.

트롯파이브 팀원들의 역할에 대해서는 "태진이 형은 엄마처럼 모든 멤버들한테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될 거다. 저렇게 하면 될 거다'라고 해주셨다. 안식처 같은 느낌"이라며 "종혁이는 우리가 힘들다고 할 때 그 친구가 더 열심히 했다. 운동선수였으니까 열정과 끈기가 있다. 운동선수다운 면모를 잘 보여줬다. 끈기와 열정을 종혁이한테 배웠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제가 도움을 준 게 있다면 '팀원들이 무대에서 어떻게 하면 멋있게 보일 수 있을까, 춤을 잘 춰 보이게 할 수 있을까'라는 걸 도와준 점이라고 생각한다. 태진이 형이 엄마, 제가 아빠 같은 역할이었다. 그래야 사기도 더 열심히 올라가고 춤을 재밌게 추고 더 열심히 할 수 있게 당근과 채찍을 고루고루 잘 줬다"라고 밝혔다.

연습 과정에 대해서는 "하루에 6~7시간 동안 똑같은 춤을 반복했다. 그래서 지금의 트롯파이브가 생기지 않았나 싶다"라며 "작가님들이 정말 큰 도움을 주셨다. 우리도 우리가 잘한 부분이 있지만 제작진분들께서 서포트를 잘 해주셨다. 우리가 하나로 만든 무대인 건 맞지만 뒤에서 도와주신 분들 덕분에 좋은 결과물이 생기지 않았나 생각한다"라고 강조했다.

트롯파이브 팀원 중 손태진은 최종 1위로 우승을 차지했으며, 공훈은 6위, 남승민은 8위, 박현호는 10위, 전종혁은 12위를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백주영 2023-03-24 18:27:43
꽃미모 꽃피리 꽃미남 박현호 화이팅
#트롯파이브#식스맨#박현호#꽃피리박현호 응원합니다^^

김희영 2023-04-02 14:03:57
매력적인 목소리 노래참잘하는 꽃미남뉴트롯스타 박현호님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