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안84, "평생 그림 못 그려도 건물주" 이승훈 당황케 한 답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 기안84가 평생 그림을 못 그려도 건물주가 되면 좋다고 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서 기안84는 그룹 위너 이승훈과 함께 아차산 등반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인생84 유튜브
인생84 유튜브
이날 기안84는 이승훈에게 수입을 물었고, 이승훈은 "돈은 별로 못 벌었다"며 "형이 제 곁에 있다면 돈 같은 건 다 필요 없다"고 말했다.

기안84는 이승훈이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5년 재계약을 한 것을 언급하며 "36살까지 계약한 거 아니냐"며 "길게 했다. 월급제냐"고 물었다. 이승훈은 "일본 연예인들은 신인 때 월급제라고 들었다"며 "콘서트 10개를 하든, 100개를 하든 똑같은 월급을 받는다고 하더라"라고 즉답을 피했다.

꿈에 대해 이승훈은 "나만이 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일해서 경제적인 가치를 이루고 싶다"고 했다. 기안84는 "결국 건물주를 꿈꾸냐"라고 물었고, 이승훈은 "제가 살지도 않을 건물을 왜 사는지 모르겠다"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밝혔다.

이에 기안84는 "경제적인 가치의 축적, 그건 건물주다. 자기가 하면 아름다운 가치 실현, 남이 하면 더러운 자본주의냐. 왜 나를 더러운 자본주의자로 만드시냐"라고 반박했다.

이승훈이 "형은 만약에 평생 그림을 못 그린다, 혹은 건물주, 둘 중 선택하라면 어떤 걸 하겠냐"고 반문했고, 기안84는 "당연히 건물주"라고 답해 이승훈을 당황케 했다.

현재 기안84는 60억 원 상당의 건물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