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데이’ 김영광-정소민, ‘극과 극’ 수술실 눈빛으로 살벌한 분위기… ‘긴장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디데이 #정소민 #김영광
 
오늘(19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JTBC 새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제작 ㈜SMC&C) 측은 수술실에 입성한 이해성(김영광 분)-정똘미(정소민 분)-박지나(윤주희 분)-은소율(김정화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해성은 1회에서 주로 공단검진 업무를 하는 ‘한강미래병원’으로 강제 이동 당했고, 외과의로서의 수술은 당분간 어려울 것으로 보였다. 하지만 공개된 스틸 속에는 수술복을 착용하고 매서운 눈빛을 빛내는 해성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해성과 함께 수술실에 입성한 이들이 의외의 인물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바로 ‘정형외과 레지던트 3년차’ 똘미와 ‘정신 건강과 전문의’ 소율이 수술실로 입성한 것. 두 사람은 파란 수술복과 마스크를 착용하고 초 긴장한 모습이다. 
 
특히 똘미는 ‘부산 박병원’ 소속 레지던트로, 그가 어쩌다 해성이 집도하는 수술실에 서 있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디데이’ 정소민-김영광 / JTBC ‘디데이’
‘디데이’ 정소민-김영광 / JTBC ‘디데이’
 
무엇보다 해성과 똘미의 상반된 수술실 눈빛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해성은 피 튀긴 얼굴로 분노가 서린 눈빛을 뿜어내고 있고, 이에 똘미는 촉촉한 눈망울로 해성을 바라보며 당황스러운 눈빛을 드러내고 있어 수술실에서 무슨 일이 발생하는 것은 아닌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는 응급환자가 발생한 ‘한강미래병원’의 모습. 해성을 집도의로 수술 베테랑 지나와 수술과는 거리가 먼 똘미, 소율이 수술팀을 결성해 환자를 목숨을 구하기 위한 수술을 진행하는 가운데, 과연 이들이 어떻게 한 수술실에 모이게 됐는지 수술실에 감도는 살벌한 분위기의 이유가 무엇인지 오늘 저녁 방송되는 ‘디데이’ 2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데이’ 제작진은 “1회에서 선보인 긴박한 전개가 2회에서도 어김없이 펼쳐진다. 특히 갑작스레 발생한 크레인 전복사고로 인해 해성을 중심으로 의외의 수술팀이 결성돼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간다”며 “김영광-정소민-윤주희-김정화는 환자의 생명을 다루는 의료진들의 숨막히는 긴장감과 부담감을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쫄깃하게 그려냈다. 오늘 방송되는 2회에서 이들의 열연을 비롯해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01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오늘(19일) 저녁 8시 30분 2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