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애프터스쿨(After School) 나나, 세계 미모 2위가 선택한 ‘잇 백’…‘이거 들면 나도 예뻐지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애프터스쿨 #afterschool #나나 #리누이
 
애프터스쿨(After School) 나나가 세계 2위 미모를 과시했다.
 
지난 12일 토요일 열린 리누이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 2주년 기념 행사에 애프터스쿨 나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로비에서 진행되었으며 애프터스쿨 나나를 비롯한 장근석, 유이, 성유리, 이시영, 성준, 노민우, 이종석이 참석했다.
 
애프터스쿨 나나는 세계 2위 미모에 걸맞는 여전한 미모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으며 미모보다 아름다운 다리 각선미로 시선을 끌었다. 루즈한 스웨터 상의에 블랙 스커트를 매치, 깔끔함이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였다.
애프터스쿨(After School) 나나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애프터스쿨(After School) 나나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또한 나나는 2015년 가을 트렌드로 알려진 프린징이 달린 스커트를 선택, 여기에 블랙 미니백을 매치해 더욱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보여줬다.
 
나나가 선택한 블랙 미니백은 리누이 제품으로 클래식한 스퀘어 디자인에 귀여운 사이즈, 리얼 크로커다일 가죽 질감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가격은 63만 5천 원.
 
이 제품은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 스트랩으로 되어 있어 크로스, 숄더, 토트백 등 모든 스타일로 착용이 가능해 어떤 코디에도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애프터스쿨(After School) 나나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애프터스쿨(After School) 나나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가방 브랜드 리누이는 최고급 가죽을 소재로 수제 제작하는 국내 명품 브랜드로 국내 여러 스타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애프터스쿨 나나, 여전히 예쁘네”, “애프터스쿨 나나, 저 가방 나도 갖고 싶다”, “애프터스쿨 나나, 옷이 몸매를 입은듯”, “애프터스쿨 나나, 미니백 유행하던데”, “애프터스쿨 나나, 트렌드를 잘 아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프터스쿨 나나는 2015년 2월 방송된 중국 드라마 ‘상애천사천년’에 출연하며 한국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으로 진출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