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J 김준수, 하와이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JYJ #김준수
 
오는 10월 솔로 컴백을 앞 둔 JYJ ‘김준수’의 해외 화보가 공개되었다.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하와이에서 진행되었으며, 남성다움과 시크함이 한껏 드러난 김준수의 모습을 담았다.
JYJ 김준수 / 마리끌레르
JYJ 김준수 / 마리끌레르
 
김준수는 스트라이프 기모 셔츠와 본딩 데님 팬츠를 스타일링하여 도시 남자의 시크함을 보여 주고, 별다른 패션 아이템 없이도 네이비 코튼 팬츠와 가죽 재킷만 걸쳐 숨겨진 섹시함을 드러내 여심을 사로 잡았다. 또한 그의 붉은 헤어 스타일링은 하와이의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빛이나 그의 비주얼이 돋보이기에 충분했다.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준수는 이번 앨범 발매 후 아시아 투어를 통해 국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JYJ 김준수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0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JYJ 김준수 / 마리끌레르
JYJ 김준수 / 마리끌레르
JYJ 김준수 / 마리끌레르
JYJ 김준수 / 마리끌레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