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키스(U-KISS), 일본 스페셜 팬미팅 개최…AJ 첫 복귀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유키스가 일본 스페셜 팬미팅을 마쳤다.


18일 소속사 NH미디어 측은 "그룹 유키스가 지난 16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도쿄국제포럼 A홀에서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사진=유키스(U-KISS), NH미디어
▲ 사진=유키스(U-KISS), NH미디어

이번 스페셜 팬미팅은 발렌타인데이와 미국 유학에서 돌아온 에이제이의 복귀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가운데 일본팬 1만여 명이 함께했다.


유키스는 이번 팬미팅을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리허설과 연습에 몰두했다. 이 과정에서 리더 수현은 허리에 부상을 입었으나 진통제를 맞고 무대에 오르는 프로의식을 발휘해 현지 스태프들과 팬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 팬미팅을 통해 그 동안 미국 콜롬비아대 유학을 위해 팀을 비웠던 멤버 에이제이가 공식적으로 팀복귀를 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에이제이는 "공부에 집중하면서도 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이 시간을 늘 기다려왔다. 기다려줘서 고맙다.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고 복귀 소감을 밝혔다.


이날 유키스는 2시간여 동안 '스탑걸', '빌리브', '만만하니' 등 한국 히트곡을 비롯 '디스턴스', '틱톡' 외에 NHK드라마 주제가로 사용되어 화제를 모은 'Alone' 등 을 열창했다.


한편 유키스는 국내 컴백 전 일본 활동에 주력하고 이달 말 귀국해 오는 3월 7일 정규 3집을 발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