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3’ 파비앙, “박수진, 배용준과 결혼 소식에 SNS 언팔”…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파비앙 #해피투게더3 #박수진 #배용준
 
오늘(1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스페셜 야간매점 ‘내 친구는 외국인’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홍기-후지이 미나, 김유리-료헤이, 최희-파비앙이 출연해 글로벌 썸&쌈의 진실을 밝힐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파비앙은 오랜 한국 생활을 통해 이미 한국 사람이 다 됐음을 증명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배우 박수진의 모든 SNS 계정을 팔로워하고 있었다”면서 배우 박수진의 열혈 팬이었음을 고백하며, 이상형까지 한국화된 완벽한 적응력을 뽐냈다. 
 
이어 그는 “그런데 배용준씨와 결혼한다는 기사를 보자마자 모두 언팔했다”고 밝히며, 얕은 팬심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해피투게더3’ 파비앙-최희-이홍기-후지이 미나-김유리-료헤이 / KBS 2TV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 파비앙-최희-이홍기-후지이 미나-김유리-료헤이 / KBS 2TV ‘해피투게더3’
 
이에 파비앙의 절친 최희는 기다렸다는 듯이 “파비앙은 박수진 씨 이후로 갈아탄 분이 있다”고 폭로해 새로운 여인의 정체에 궁금증을 유발했다. 과연 파비앙의 ‘얕은 팬심’이 어디로 향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네티즌들은 “파비앙도 역시 남자였군. 박수진 예쁘지”, “파비앙씨 수진씨는 욘사마님께 보내드립시다. 언팔 잘 생각했어요”, “파비앙 박수진 결혼 소식에 적잖이 충격 받은 듯”, “최희 폭로 귀엽네. 둘이 정말 친한 것 같다”, “새로 갈아탄 사람은 누굴까? 궁금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스페셜 야간매점 ‘내 친구는 외국인 특집’은 오늘(17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