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주간아이돌’ 몬스타엑스(MONSTAX), 섹시하고 파워풀한 ‘씨스타(SISTAR)’ 댄스 메들리…‘심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주간아이돌 #몬스타엑스 #MONSTAX

씨스타의 남동생 그룹 몬스타엑스가 몬스타엑스만의 섹시하고 파워풀한 춤사위로 씨스타 댄스 메들리를 완벽 소화해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신곡 ‘신속히’로 강렬하게 돌아온 몬스타엑스가 출연한다.
 

‘주간아이돌’ 몬스타엑스 /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몬스타엑스 / MBC에브리원

이날 몬스타엑스는 ‘주간아이돌’에 단독 게스트로는 처음 출연한 만큼 숨겨왔던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 만발의 준비를 했다고 전해왔는데, 특히 씨스타의 남동생그룹답게 미리 연습해온 씨스타 댄스 메들리를 선보이며 시작부터 압도적인 매력을 뽐냈다.
 
데뷔 전 이효리의 ‘Bad Girl’ 댄서로 활동하며 제2의 비로 불리기도 했던 리더 셔누는 그동안의 시크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르게 ‘Loving U’를 선곡해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는데, 이를 본 MC정형돈과 데프콘은 어느 때보다 큰 호응을 보이며 환호했다고.
 
‘주간아이돌’ 몬스타엑스 /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몬스타엑스 / MBC에브리원

이어 각각 ‘Give It To Me’와 ‘Touch My Body’를 선보인 아이엠과 민혁은 지나치게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여 두 MC를 폭소케 했다. 이에 MC데프콘이 “왜 씨스타를 왜곡시키냐”라며 댄스를 중단시키기에 이르러 더욱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넘치는 끼와 예능감을 선보여 MC정형돈으로부터 “에너지가 넘친다. 보이그룹이랑 방송을 하면서 이렇게 신이 나기는 오랜만이다”라는 극찬을 받으며 차세대 ‘예능돌’로 인정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4대천왕 MC정형돈도 인정한 씨스타의 남동생 그룹 몬스타엑스의 비글미 폭발 현장은 오는 16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
‘주간아이돌’ 몬스타엑스 /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몬스타엑스 / MBC에브리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