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탐희, 세련된 그녀의 화장품 쇼핑법…‘명품피부란 이런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박탐희
 
각종 드라마에서 기품 있고 이지적인 외모의 세련된 커리어우먼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탤런트 박탐희의 명품피부 비결이 밝혀져 화제다. 연예계에서도 피부 좋기로 소문난 스타 중 한명인 박탐희가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화장품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힌 것.
 
결혼 후에도 한결 같이 동안 미모를 자랑해오고 있는 박탐희는 시간을 잊은 우월한 피부와 더불어 드라마 속에서 보여주는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감각을 완벽히 소화하며 20-30대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잡았다. 이 날도 고급스럽고 우아한 패션룩을 뽐내며 20대 못지 않는 건강한 피부와 날씬한 몸매를 과시해 주변인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박탐희 / 아모레퍼시픽
박탐희 / 아모레퍼시픽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은 그녀는 평소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을 즐겨 사용해왔으며, 완벽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피부에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한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건강하고 탄탄한 명품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로 복잡한 스킨 케어의 단계는 줄이고 필요한 만큼의 양을 충분한 시간을 들여 흡수 시키는 것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탐희는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매장 직원과 자신의 피부 타입에 대해 상담을 나누며 제품을 테스트 해보는 등 편안하게 쇼핑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박탐희 / 아모레퍼시픽
박탐희 / 아모레퍼시픽
 
우아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안티에이징 전문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은 우수한 첫물 녹차 원료와 녹차의 유효 성분을 안정하게 전달하는 마이크로 플루이딕스(MicroFluidics) 기술을 통한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해주는 제품으로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탐희 / 아모레퍼시픽
박탐희 / 아모레퍼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