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생정보’ 인천 강화도 맛집, 감자칩·고구마칩 참기름병 스낵카페 & 황해도식냉면 국밥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2TV생생정보’에서 소개한 인천 강화도 소재 감자칩·고구마칩 참기름병 스낵카페와 황해도식냉면 국밥집 등이 화제다.

9일 KBS2 ‘2TV생생정보’의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코너는 “탤런트 김애경의 인천광역시 강화군”이라는 주제를 다뤘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KBS2 ‘2TV생생정보’ 1758회에서 ‘생생현장’ 타임머신 타고 떠나는 시간 여행 - 울산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 언양메주 & 울산관광기업지원센터, ‘청춘시대’ 바다를 누비는 청년 선장 - 포항 마켓, ‘전설의 맛’ 한입에 쏙 육즙 가득 돼지갈비 - 성남 소왕생갈비 갈빗집,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나나랜드’ 단짝 부부의 꿈의 정원 - 김중길·신복동 나나인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에서는 소창체험관, 강아지떡·이북식만두 매장 등의 강화도의 다양한 여행 컨텐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 중에서도 감자칩·고구마칩 참기름병 카페와 국밥·황해도식냉면 맛집이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강화군 교동면 대룡리에 위치한 감자칩·고구마칩 맛집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참기름병 스낵카페다. 앞서 생활정보 프로그램인 ‘생방송투데이’를 통해서도 감자칩·고구마칩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다.

마찬가지로 교동면 대룡리에 위치한 황해도식냉면 맛집은 인기 국밥집이다. 앞서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아침이 좋다’, ‘6시내고향’, ‘1박2일’, ‘생방송투데이’ 등에 등장했었다.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이기도 하다.

KBS2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는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