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엄마와 아빠가”…트로트 가수 진욱, 생계 책임져야 했던 가정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가수 진욱의 가정사가 공개됐다.

지난 7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 TOP10 스페셜'에서 진욱은 어머니의 영상 편지를 확인하게 됐다.

이날 진욱의 어머니는 "엄마가 아파서 쓰러졌을 때 욱이가 하던 노래 포기해야 했잖아"라고 입을 열었다. 동시에 "엄마는 그게 참 미안하다"라고 사과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TOP10 스페셜' 화면 캡처
TV조선 '미스터트롯2 TOP10 스페셜' 화면 캡처
어머니는 "얼마 안 있어 아빠도 암 때문에 병원에 계실 때 욱이는 힘든 내색 없이, 힘든 일도 도맡아 했었다. 엄마는 그때만 생각하면 아직도 가슴이 아프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이제 엄마 아빠는 괜찮다. 우리 아들 하고 싶었던 노래, 무대에 서고 싶었던 꿈. 마음껏 후회 없이 펼치고 왔으면 좋겠다"라고 응원의 말을 남기기도 했다.

어머니는 "항상 가족이 먼저였던 욱아. 이제는 널 위해, 너의 삶을 위해 노래해라. 그동안 엄마, 아빠 병마와 싸울 때 욱이가 늘 응원해줬으니 이제 우리 가족이 너의 행복, 꿈을 위해 응원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후 진욱은 "제가 군대 제대 하고 나서 어머니가 많이 아프셨다. 쓰러지셨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아버지가 간암 때문에 수술을 하셨다. 그때부터 제가 혼자 생활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공사장 같은 곳에서 (일을 했었다)"라고 가정사를 고백했다.

동시에 진욱은 부모님과 여행을 함께 가보고 싶다는 소망을 고백하기도 했다.

실제로 진욱은 '미스터트롯2' 첫 등장 당시에도 "부모님이 아프셨다. 어머니는 심근경색, 아버지 간암이셨다. 제가 살림을 도맡아서 했다. 20대는 그렇게 지낼수밖에 없었다. 노래와는 좀 멀어졌다"라고 털어 놓은 바 있다.

진욱은 어린 나이에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 받으며 앨범을 발표하는 등 활동한 바 있다. 

'미스터트롯2'에 진욱이 등장하며 그의 팬카페, 인스타그램, 소속사 여부 등 프로필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남(BEAUTIFUL KING)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숙 2023-03-10 08:58:06
진욱님 화이팅 입니다 이제는 비단길 걸으소서

예삐수빈 2023-04-10 07:55:36
진욱 님 이제 꽃길만 걸어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송난근 2023-03-11 07:40:07
진욱닝~앞으로비상하세요ㅡ늘응원할게요~

예삐수빈 2023-04-14 14:21:23
진욱 님 미스터트롯2 탑7되신거 진심 축하드리고 이젠 꽃길만 걸읍시다.열응하겠습니다..

서영선 2023-04-15 21:59:18
진욱 님 이제 비단길 걸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