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욱, '제발 결승전으로 가시5~ 꼭 왕관 쓰시5~' 팬들의 센스있는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미스터트롯2' 공식 '실크 미성' 진욱이 결승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준결승전 산을 넘기 위해 제일 중요한 점수 '생방송 문자투표' 홍보에 직접 나섰다. 

지난 7일 미스터트롯 공식 'mr_trot'계정에 '미스터트롯2 TOP10' 이라는 글과 함께 기호5번을 피켓을 들고 있는 진욱의 사진이 게재됐다.
'미스터트롯2' 공식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2' 공식 인스타그램
예선전에서부터 우승 후보의 떡잎을 보여준 진욱은 청순미 넘치는 깔끔한 정장을 차려입고 숫자 5번을 든채 다소 긴장된 표정으로 홍보에 나섰고, 기호5번 진욱의 메세지로 "'실크미성'진욱이에게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 주고 가시오~ 가시오~많은 응원 부탁드려요!"라며 읽는 사람이 노래를 부르게 만드는 센스있는 홍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피드를 본 팬들은 "실크미성 진욱 미스터트롯2 진 가시5", "진의 왕관은 우리 진욱님의 것! 우승으로 가시5~", "점점 매력이 흘러 넘쳐요~ 우승 기원할께요!", "곱디고운 목소리로 노래 해줘서 고마워요", "진욱 꽃길만 걸어요", "우리앞에 나타나줘서 고마워요 끝까지 응원할께요 진욱 진 가시5~", "목관리 체력관리 잘하셔서 꼭 끝까지 좋은 컨디션유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이라며 진욱 만큼이나 센스있는 응원글로 미소짓게 만들었다.  

결전의 순간이 코앞으로 다가온 결승전에 마음졸이게 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2’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 출연자'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K-POP KING은 누구?
최고 미남(BEAUTIFUL KING) 스타는 누구?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송난근 2023-03-09 05:54:53
진욱닝~5번투표응원합니다ㅡ꼭~결승까지갑시다ㅡ힘내요울진욱님은~~귀하다
앞으로비상하세요ㅡ늘응원할게요~
가시오~~가시오~~~우승가시오~~~

조은영 2023-03-09 06:57:00
진욱님 거의 다 왔습니다 지금 많이 지치고 힘들겠지만 좀 더 힘내세요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모두들 5번 투표해서 진욱님 결승 가시오 해주세요^^

예삐수빈 2023-04-11 10:28:57
탑7되신거 축하드려요~
지금껏고생하셨으니 이제 꽃길만걸어요~^^
진욱 화이팅~♡♡♡

정숙 2023-03-10 09:01:40
진욱님 매회마다 최선을 다하는 간절함이 노래에 묻어 나와 눈물도 나고 즐겁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솜솜 2023-04-23 21:50:49
우리 진욱 님 늘 응원하시는 거 아시죠? ♡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