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쇼’ 몬스타엑스(MONSTAX)-세븐틴(SEVENTEEN), 데뷔 동기 보이그룹 ‘정면 승부’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더쇼 #몬스타엑스 #MONSTAX #세븐틴 #SEVENTEEN

15일 방송되는 ‘더쇼’에서 데뷔동기 보이그룹 ‘세븐틴’과 ‘몬스타엑스’의 정면 승부가 펼쳐진다.
 
K-POP 스타들의 소식을 전달하는 ‘더쇼’ 속의 코너 ‘더쇼 뉴스’에서는 차세대 보이그룹을 향한 세븐틴과 몬스타엑스의 매치포인트를 분석한다.
 
몬스타엑스 / 스타쉽 ENT
몬스타엑스 / 스타쉽 ENT

지난 5월 단 2주 차이로 데뷔한 몬스타엑스와 세븐틴은 각각 ‘무단침입’과 ‘아낀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컴백무대에서 세븐틴은 소년다운 상큼함이 돋보이는 ‘만세’로, 몬스타엑스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신속히’로 상반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면 승부를 앞둔 두 그룹은 ‘더쇼 뉴스’ 인터뷰를 통해 라이벌을 이길 자신만의 무기를 직접 밝힌다.
 
몬스타엑스와 세븐틴의 불꽃 튀는 대결과 직접 공개하는 ‘필살기’ 매력은 15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세븐틴 / 플레디스
세븐틴 / 플레디스

15일 ‘더쇼’는 세븐틴과 몬스타엑스를 비롯해 6 to 8, ZEST-Z, 강남, 딘딘, 레드벨벳, 마이비, 벤, 비트윈, 빅스타, 소나무, 업텐션, 에이프릴, 유니콘, 짜리몽땅, 팝핀현준, 퍼펄즈, 플레이백, 하트비의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현지 시각)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